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재림주와 심판주?

2021. 7. 5. 16:50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본 교회 성도들은 이분을 ‘재림 그리스도’ 라고 믿는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리스도께서 재림하시는 때를 곧 최후 심판의 날이라 생각한다. 이에 따르면, 재림 예수님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오셨을 때 이미 세상은 멸망하고 하나님의 성도들은 천국에 들어갔어야 한다. 그러나 아직 심판의 날은 오지 않았으니, 두 주장 중 하나가 틀렸다는 뜻이다. 과연 어떤 주장이 성경적인지 제대로 확인해 보도록 하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재림주와 심판주? (@unsplash.com)

 


 

[Church of God Christ Ahnsahnghong]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① 재림하시는 날과 심판하시는 날은 다르다


성경에는 재림에 대한 예수님의 말씀이 기록되어 있다.

 

‘인자가 올 때 세상에서 믿음을 보겠느냐’ 하신 말씀에서 인자는 예수님이시다. 그러므로 ‘인자가 올 때’는 예수님께서 재림하시는 때를 가리킨다. 그런데 그때 세상에서 하나님을 믿는 믿음을 찾아볼 수 있다고 하셨는가? 아니다. ‘믿음을 보겠느냐’ 하고 반문하신 것은 믿음을 볼 수 없음을 강조하신 것이다.

 

따라서 만약 재림 = 심판의 공식이 성립한다면, 예수님께서 재림하실 때 아무도 구원받을 수 없게 된다. 하지만 성경은 분명히 구원받을 하나님의 백성이 존재한다고 증거하고 있다. 이는 곧 재림과 심판의 날이 같지 않음을 증명하는 셈이다.

 

 

[Church of God Christ Ahnsahnghong]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② 재림과 최후 심판의 때, 모습과 하시는 일에 대하여


이번에는 재림과 최후 심판의 날에 하나님께서 각각 어떠한 모습으로 등장하시는지, 어떠한 일을 하시는지 살펴보고자 한다.

 

이사야 66장과 데살로니가후서 1장에는, 하나님께서 심판의 날에 불에 옹위되어, 불꽃 중에 나타나신다고 예언되어 있다. 오시는 목적은 뭐라고 하셨는가? 하나님을 모르며 하나님의 진리에 복종하지 않았던 무리들에게 심판과 형벌을 베푸시기 위함이라고 하셨다. 만약 재림 때와 심판 때가 같다면, 재림 때의 모습과 하시는 일 역시 동일해야 한다.

 

마태복음 24장 30~31절 ... 인자가 구름을 타고 능력과 큰 영광으로 오는 것을 보리라 ... 저희가 그 택하신 자들을 하늘 이 끝에서 저 끝까지 사방에서 모으리라

 

이 장면은 제자들이 세상 끝의 징조와 재림에 대해 여쭤봤을 때, 예수님께서 친히 대답해 주시는 장면이다. 예수님께서 다시 오실 때는 구름을 타고 이 땅에 오신다고 예언하셨다. 그리고 오시는 목적에 대하여는 택하신 자들을 모으시기 위함이라고 친히 증거 하셨다.

 

심판주의 모습과 재림주의 모습, 심판주로 오시는 목적과 재림주로 오시는 목적이 이렇게 확연히 다른데, 어떻게 재림주 = 심판주라는 공식을 세울 수 있을까? 따라서, ‘재림은 곧 심판이므로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은 결코 재림 그리스도가 아니다’라는 주장은 잘못된 주장임이 확실하다.

 

 

[Church of God Christ Ahnsahnghong]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③ 재림과 심판의 시기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올바른 재림과 심판의 시기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

 

인자가 구름을 타고 오시는 시기는 재림의 때다. 그때 사람들에게 어떻게 하라고 하셨는가? 너희 구속의 날이라 하지 않으시고, ‘구속의 날이 가까우니 일어나 머리를 들라’고 말씀하셨다. 이는 재림의 날이 구원받는 날이 아님을 알려주는 장면이다. 머리를 들라는 것은 구원받을 준비를 하라는 뜻이기 때문이다.

 

그러므로 믿음 없는 세상에 하나님께서 친히 구름(육체)으로 먼저 오셔서 잃어버렸던 진리를 찾아 주시고 하나님을 향한 참 믿음을 만들어 주신 이후 승천하셨다가, 때가 되면 심판주의 모습으로 강림하시는 것이다. 이러한 진리에 따라 재림 그리스도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는 이미 이 땅에 오셨고, 진리의 도를 가르쳐 주신 뒤 승천하셨다. 지금 이 시기는 심판주로 오실 하나님을 맞이할 준비를 하는 기간이다.

 

 

[Church of God Christ Ahnsahnghong]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④ 심판의 날이 이르기 전에 가야 할 장소, 시온


우리는 과연 어디에서, 어떻게 심판주로 오실 하나님을 맞이할 수 있을까?

 

여기에서 말일(末日)은 끝 말(末)과 날 일(日)을 사용하여 마지막 날, 즉 마지막 때인 이 시기를 뜻한다. 그런데 그때 하나님께서 여호와의 전의 산 곧 시온에서 그 도(진리)를 가르쳐 주시며, 많은 민족이 그리로 몰려갈 것이라 예언되어 있다. 이는 곧 재림 그리스도께서 시온으로 구원받을 민족을 모으시는 장면이다. 구원을 받기 위해서는 재림 그리스도께서 세워주시는 시온으로 가야만 한다. 그렇다면 ‘시온’은 어디일까?

 

성경은 시온을 가리켜 ‘절기 지키는’이라는 수식어를 붙이고 있다. 여기에서 절기는 하나님께서 직접 세우신 절기를 뜻한다. 따라서 이 시대의 시온은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세우셨던 새 언약 진리를 고수하는 교회다. 재림 그리스도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의 가르침에 따라, 초대교회의 정통성을 그대로 이어받고 성경의 모든 새 언약 진리를 온전히 지키는 교회, 참 그리스도이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세우신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가 바로 이 시대에 나아가야 하는 시온인 것이다.

 

 

안상홍 그리스도께서 세우실 시온은 어떤 곳일까?

안상홍 그리스도께서 시온을 세웠다고 하면 그곳이 어디냐고 반문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먼저 알 것은 성경에서는 시온을 두 가지로 기록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팔레스타인 지역에 있는 곳

bookroom73.tistory.com

 

이 시대가 ‘믿음을 볼 수 없는 시대’인 이유, 그리고 2천 년 전에 이미 초림 예수님께서 진리를 알려주셨음에도 재림 예수님께서 한 번 더 오셔야 하는 이유는 예수님 승천 이후 사도시대 말경부터 생명의 진리들이 변개되었기 때문이다. 안식일 대신 일요일 예배를, 유월절 대신 성경에 없는 크리스마스를 지키면서 구원을 부르짖는 많은 사람이 있기 때문이다. 이렇게 오류가 많은데도, 정작 재림과 심판에 대한 문제부터 제대로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지 않은가.

 

이러한 인류를 일깨워주시기 위해 오신 분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시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께서 재림 그리스도라는 증거는 차고 넘친다. 다윗의 위에 관한 예언, 멜기세덱에 관한 예언, 시온을 건설하실 것에 대한 예언 등 성경을 살펴보면 금방 이에 대해 깨달을 수 있다. 재림 = 심판이라는 고정관념 속에 갇혀 스스로 구원자를 알아보지 못하고, 심판주로 오시는 하나님만 기다리다가 구원받지 못하는 안타까운 일은 없어야겠다. 부디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온전히 깨달아 영원한 천국 입성하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바라며 글을 마치고자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