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과 새 언약

2021. 7. 4. 17:24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성경이 분명히 증거하고 있는 하나님을, 아직 많은 사람이 알지도, 믿지도 못하고 있다. 다 같은 성경을 보고 다 같은 하나님을 믿는데, 왜 하나님의 교회 외에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함께 믿는 교회를 찾아볼 수 없는 것일까? 지금부터 그 이유를 살펴보도록 하자.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과 새 언약(@pixabay.com)

 


 

[God the Mother and New Covenant]

#1.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모르는 이유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새 언약’과 관련이 있다.

 

예레미야 31장 31~34절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 내가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에 새 언약을 세우리라 ... 내가 나의 법을 그들의 속에 두며 그 마음에 기록하여 나는 그들의 하나님이 되고 그들은 내 백성이 될 것이라 ... 이는 작은 자로부터 큰 자까지 다 나를 앎이니라

 

하나님께서는 이스라엘 집과 유다 집, 곧 하나님의 백성들에게 새 언약을 세우겠다고 하시고, 그 언약을 백성들의 마음에 기록하시겠다고 약속하셨다. 그리고 그렇게 새 언약이 마음에 기록된 사람들만이 하나님의 백성이 되며, 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씀하셨다.

 

성경이 증거 하는 성령시대 구원자 곧 하나님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이다. 즉, 새 언약을 기억하여 지키는 이들만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알 수 있다는 뜻이다. 반대로, 새 언약을 지키지 않는 이들은 아버지하나님도, 어머니하나님도 제대로 알 수 없는 것이다.

 

 

[God the Mother and New Covenant]

#2. 새 언약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그렇다면 하나님의 교회는 새 언약을 온전히 지키고 있을까? 먼저 예수님께서 세우셨던 새 언약이 무엇인지 살펴보도록 하자.

 

예수님께서는 십자가에서 운명하시기 전, 제자들과 유월절을 지키시며 이것을 ‘새 언약’이라고 지칭하셨다. 따라서 유월절은 새 언약의 핵심이며, 새 언약을 지킨다면 유월절을 빼놓을 수 없는 것이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게 하는 비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이 어떤 원리로 우리를 천국으로 이끌어주는지 조금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작품명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게 하는 비밀'이에요 :) #1. 하나님

heavenly-gallery.tistory.com

이어 안식일에 대해서도 살펴보자.

 

새 언약 복음을 전하러 이 땅에 오셨던 예수님께서는 안식일을 자기 규례대로, 매주 규칙적으로 지키시며 하늘 자녀들에게 본 보여주셨다. 따라서 새 언약을 지킨다면 안식일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토요일 예배'가 궁금하신 분들께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은 과연 왜 지키는 것일까? 타 교단과는 다른 '토요일 예배' 하나님의교회 안식일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트다. #1. 하나님의교회 안식일, 결코 가감하지 말아

heavenly-gallery.tistory.com

 

오순절과 초막절은 어떠한가? 예수님께서는 오순절에 이른 비 성령을, 초막절에 늦은 비 성령을 부어 주실 것을 약속하셨고, 제자들은 이 말씀에 따라 오순절과 초막절을 온전히 지켰다. 따라서 새 언약 복음을 알고 지키는 자들은 오순절과 초막절까지 반드시 지켜야 한다.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에서는 이러한 성경의 가르침에 따라 유월절,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안식일까지 새 언약 진리를 모두 지키고 있다. 세상 어느 교회에서도 완전히 회복하지 못한 초대교회의 새 언약을 모두 회복하여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교회뿐이다. 그렇기에 참 구원자이신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과 아버지하나님을 온전히 알고 믿을 수 있는 것이다.

 

 

[God the Mother and New Covenant]

#3. 구원을 주시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은 우리에게 구원을 주시는 영의 어머니시다.

 

여기에서 ‘위’는 하늘을 가리킨다. 하늘에 예루살렘이 있으니 ‘우리’의 어머니라고 말씀하셨다. 여기에서 '우리'는 갈라디아서 4장 28절을 보시면 약속의 자녀, 곧 영원한 생명을 약속받은 하나님의 자녀들이다. 따라서 하나님의 자녀들에게는 반드시 어머니하나님이 계시며,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이 바로 그분이시다.

 

 

어머니 하나님 교리 – 창조 된 사람은 한 명이었다? [하나님의교회 진리]

어머니 하나님 교리를 무조건 반대하는 사람들은 창세기 1장 26절을 들어 하나님이 한 분이라고 주장합니다. 이 말씀은 분명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우리의 형상’을 따라 ‘남자와

bookroom73.tistory.com

 

새 언약을 지킴으로 성경이 증거 하는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을 수 있고, 그분의 자녀가 됨으로 약속된 영원한 생명을 받을 수 있는 것이다. 새 언약을 지키지 않고서는 어머니하나님의 자녀가 될 수 없고, 영원한 생명도 결코 받을 수 없다.

 

아직까지 많은 분들이 성경 속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온전히 믿지 못하고, 새 언약도 지키지 못하고 있다. 그러나 곧 다가올 영원한 천국에 입성하기를 바란다면, 반드시 새 언약 진리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영접해야 한다. 부디 모든 분들이 꼭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영생 얻고 천국 돌아가시기를 간절히 소망하는 바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