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소식, 연일 이어지는 기쁜 소식 총망라

2021. 2. 21. 23:23Heavenly gallery/D관: News of Church_소식관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큐레이터가 준비한 특별 포스트다.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발전을 거듭하며, 좋은 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다. 어려운 이웃과 사회에 보탬이 되고자 실시하는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 교인의 증가로 인한 전 세계 곳곳 행해지는 하나님의교회 헌당 소식 등 최근 핫한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총 정리해봤다.

 

(@unsplash.com)


 

[Church of God News]

하나님의교회 소식 ①: 지속되는 봉사활동 소식


주요 하나님의교회 소식 중 하나는 바로 봉사활동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수십 년 전부터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해 왔다. 헌혈, 재난 구호, 환경 정화, 불우 이웃 돕기 등 끊이지 않는 사랑의 봉사로 얻은 수상 경력 소식이 무려 1,420건이다.

 

하나님의교회는 미국에서 가장 인정받는다는 자원 봉사상인 ‘미국 대통령 자원봉사상’ 17회 수상을 필두로, ‘대한민국 3대 정부 대통령상’과 유럽 최고의 환경상인 ‘그린애플상(Green Apple Awards)’ 등 크고 작은 수상 소식을 계속해서 전해 왔다. 그리고 이는 비대면 시대가 된 지금 역시 변함없다.

 

(@pixabay.com)

얼마 전, 예고 없이 찾아온 폭설 사태에 하나님의교회는 전국적인 제설 봉사를 펼쳤다. 실시된 지역만 해도 230여 곳이다. 1, 2차에 걸쳐 폭넓게 실시했다는 하나님의교회 제설 봉사 소식을 듣고 큐레이터의 마음이 얼마나 따뜻했던지. 한파로 인해 힘들었을 이웃들이 입은 피해와 고충을 덜어주려는 그 손길이 참으로 아름다웠다.

 

한파가 좀 가시고 난 뒤 명절이 찾아왔다. 명절은 전 국민 누구에게나 즐겁고 평안한 날이어야 하지만 보이지 않는 곳곳에 도움을 필요로 하는 이웃들도 있었던 바, 이번에도 어김없이 그들을 위한 하나님의교회 봉사 소식이 들려왔다.

 

하나님의교회는 이번 명절을 맞이하여 서울, 경기도, 강원도, 충청도, 전라도, 경상도, 제주도 등 전국 200개의 관공서에 독거노인, 다문화 가정, 조손 가정과 장애인 가정 등 취약 계층을 위한 식료품 4,000세트를 나눴다. 여러모로 어렵고 힘든 시대, 국민 한 명 한 명에게 어머니의 마음을 전하는 하나님의교회 소식은 정말 감동이다.

 

(@unsplash.com)

이외에도 방역 물품 및 구호품 지원, 의료진 응원 키트 전달 등의 활동으로 하나님의교회 소식은 더욱 빛났다고. 포스트에 담을 수 있는 한계가 있어 모두 서술하지 못했으나, 지난 시간 동안 하나님의교회와 하나님의교회 대학생 봉사단 ASEZ, 하나님의교회 직장인 청년봉사단 ASEZ WAO가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하여 많은 이들에게 큰 힘과 위로가 되어줬다는 것은 위 사실만으로도 분명해 보인다.

 

 

[Church of God News]

하나님의교회 소식 ②: 끊이지 않는 헌당 소식


이렇게 좋은 하나님의교회 봉사활동 소식을 들었으니, 이번엔 또 다른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한다. 바로 헌당 소식이다.

 

기독교가 날로 쇠퇴하는 오늘날, 그와 관계없이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발전에 발전을 거듭하며 신도 수와 성전 수를 늘려갔다. 그리고 이는 최근까지도 계속되었는데, 작년 11월 영종하늘도시에 새롭게 입주한 하나님의교회 인천 영종도 교회를 필두로 경기 이천 장호원읍, 김포 장기동, 충남 아산, 충북 진천, 세종시, 전남 나주, 경남 통영, 강원 홍천, 대전 유성, 전북 군산, 전주 만성동 등 국내에만 40여 개의 새 성전이 세워졌다.

 

(@unsplash.com)

이는 해외도 예외가 아니다. 멕시코 케레타로, 몽골 자이산, 미국 CT 미들타운, 페루 우앙카요 지역에도 연달아 하나님의교회 성전이 세워지며 북미와 남미, 아시아까지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끊이지 않고 있다. 계속해서 부산 해운대, 수원 광교신도시 등에도 헌당 예정이라 하니,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는 하나님의교회가 얼마나 승승장구하고 있는지 잘 알 수 있다.

 

 

[Church of God News]

하나님의교회 소식 ③: 가족 행복에 도움이 되는 소식


봉사활동과 헌당 소식에 이어 온라인 활동 관련 하나님의교회 소식을 전하고자 한다. 하나님의교회는 비대면 시대가 된 지금, 자칫 소홀해질 수 있는 가족과 지인 간 사랑과 행복을 위해 온라인으로도 여러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플라워레터 캠페인

소중한 가족에게 마음 담아 꽃을 선물해보세요.

flowerletter.watv.org

 

대표적 활동 중 하나가 바로 플라워레터(Flower letter) 캠페인이다. 플라워레터 캠페인은 예쁜 꽃과 함께 꽃말이 그려진 편지지에 마음을 담아 전할 수 있도록 제작된 캠페인이다. 연말연시에는 새해 인사를 나눌 수 있는 레터가 추가됐고, 다국어 서비스까지 제공되어 매우 유익한 캠페인이었다고.

 

캠페인이 시작된 지 얼마 되지 않았건만, 현재까지 약 27만 1,180통이 완성 및 발송되었다고 하니 그 인기가 얼마나 엄청난지 체감할 수 있다. (하늘 큐레이터도 이용해 보고 너무 좋아서 이미 이전에 관련 포스트를 따로 작성했다. ^^)

 

(@flowerletter.watv.org)

미디어캐스트, 유튜브 등 영상 관련 사이트에는 하나님의교회 새노래와 유익한 글을 이용해 자체 제작한 영상이 업로드되고 있다. 제작된 영상은 마음에 울림을 주는 내용을 담은 영상으로, 삶에 지친 사람들에게 조용하고도 깊이 있는 위로를 건넨다. 사랑하는 지인들에게 전하면 그 자체로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다고. 이를 경험한 많은 이들이 감동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다니 특별하고도 유의미한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아닐 수 없다.

 

 

[Church of God News]

하나님의교회 소식 ④: 아름다운 구원의 소식


사실 위에서 다룬 모든 소식이 그렇지만, 하나님의교회 소식 중에서도 가장 좋은 소식은 바로 구원의 소식이다. 하나님의교회는 세상 어느 교회도 올바로 회복하지 못한 성경 속 진리를 온전히 지키고 전하는 유일한 교회다. 그렇기에 하나님의교회 소식은 곧 인류에게 가장 중요한, 희망의 소식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pixabay.com)

하나님의교회 진리 소식은 모두 특별하지만 그중에서도 인류에게 가장 필요한 하나님의교회 소식 두 가지를 꼽자면 바로 영혼문제와 유월절이다. 세상에 수많은 종교들이 있고 그들 역시 나름대로 인류의 영혼문제에 대해 설명하지만, 모순 없이 깔끔한 영혼문제의 해답을 제시하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우리 영혼이 어디로부터 왔는지, 왜 이 땅에 살고 있는지, 죽으면 어떻게 되는지 알려주는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진리. 지구에서의 현재 삶도 물론 중요하지만, 100년의 짧은 시간이 흐르면 모든 인생들은 지구를 떠나 영의 세계로 갈 수밖에 없기에 미래의 삶을 준비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아래 배너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소식을 듣고 앞으로의 삶을 준비해보는 것은 어떨까.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 우리는 누구, 여기는 어디?

하나님의교회 영혼문제를 통해 이 땅에 사는 우리가 누구인지, 우리가 사는 지구는 어디인지 정확히 알아볼 수 있다. 그동안 스스로 해결할 수 없었던 삶의 난제, 오늘 이 포스트를 통해 확실히

heavenly-gallery.tistory.com

 

다음으로 소개할 하나님의교회 진리 소식은 바로 ‘새 언약 유월절’이다. 유월절은 성경에 등장하는 하나님의 절기로, 절기 of 절기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매우 중요하다. 이 유월절이 바로 인류가 영원히 살 수 있도록 하는, ‘영생의 길’이기 때문이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은 태어나는 동시에 반드시 죽음이 예정되어 있다. 그 때문에 과거의 몇몇 인물들은 영원히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깊이 고민하기도 했다. 죽을 수밖에 없었던 인류를 불쌍히 여기신 하나님께서는 2천 년 전, ‘예수’라는 이름으로 이 땅에 오셔서 구원의 길을 알려주셨다.

 

그 방법은 바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시는 것이었다. 하지만 우리가 실제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실 수는 없다. 그렇다면 예수님의 살과 피를 먹고 마신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할까.

 

예수님께서는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가리켜 당신의 살과 피라 일러주셨다. 이 말씀은 결국 예수님의 살과 피인 유월절의 떡과 포도주를 먹고 마시는 자가 영원히 살 수 있게 된다는 뜻과 동일하다. 죽음의 미래를 가진 자들에게 영생의 방법이 가장 기쁜 소식이 아니고 무엇일까.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과 교회, 종교들 가운데 이러한 구원의 방법을 제시하는 곳은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다. 따라서 하나님의교회 소식좋은 소식, 아름다운 소식이며, 평화와 기쁨의 소식이다. 이러한 소식을 들었다면 어서 구원의 길로 나아오셔야 하지 않겠는가. 아직까지 이러한 하나님의교회 진리를 모르는 분들이 많다. 세상 모든 분들에게 어서 속히 이 귀한 소식이 닿길 간절히 바라며 포스트를 마치고자 한다.

 

 

하나님의교회 실체, 이단과 정통 사이에서 그 교회가 택한 것

하나님의교회 실체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다. 주변에서 “하나님의교회는 이단”이라는 말을 들었던 분들이라면 더더욱 그렇다. 혹여 지인이나 가족이 잘못된 신앙을 가질까 우려하는

heavenly-gallery.tistory.com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