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 짜장면 맛집 추천! + 감사일기 20. 10. 05.

2020. 10. 5. 11:2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북경 짜장면 먹은 날 감사일기로 찾아온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 요즘은 유독 배달 음식 리뷰를 많이 올리는 듯한데요. 코로나로 인해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생긴 현상(?)이랍니다. 덤으로 찾아오는 것은 바로 살..ㅠㅠ 그래도 맛있으니 끊지는 못하고 이웃님들께 자랑 아닌 자랑을 하러 왔답니다 ^~^ 오늘은 북경 짜장면, 탕수육을 먹었어요!

 

아무래도 짜장면이나 탕수육은 중화요리다 보니 가게 이름도 '북경'인 것 같다는 게 제 생각인데요 ㅎㅎ 저희 동네에서는 북경 짜장면이 가장 맛있는 것 같아 늘 여기서 시켜먹곤 한답니다. 이웃 분들 동네 중에서도 왠지 '북경'이라는 이름을 가진 중국 음식점이 있을 것 같은데, 혹시 있으신가요? ㅎㅎ 있으시다면 한 번 드셔 보시는 것은 어떠실까요? ㅎㅎ

 

 

짜장면 2 + 탕수육 합쳐서 19,000원이니 제법 저렴한 편이지요? 도착한 짜장면과 탕수육, 탕수육 소스의 모습입니다! 제가 먹고 찍었지만, 다시 보니 또 먹고 싶어지는 비주얼이네요 ^^ 한 컷씩 상세로 보여드릴게요~

 

 

우선 짜장면 상세 컷입니다! 찍어놓고 보니 기름기가 눈에 보여 살짝 아쉽네요ㅠㅠ (그래서 사진 크기를 살짝 줄였다는 것은 안 비밀 ㅎㅎ) 그래도 양파, 완두콩을 비롯한 여러 야채들과 함께 어우러진 양념 속에 숨어있는 면발을 보니 참 맛있어 보입니다. 면발을 소스와 함께 비벼볼까요?

 

주문한 지 30분만에 와서 그런지 면이 붇지 않고 참 맛있게 생겼어요 ㅎㅎ 적당히 달달하면서 쫄깃하고, 한 끼 식사로 양도 넉넉한 북경 짜장면의 모습이랍니다~ 

 

 

다음으로는 탕수육을 보여 드릴게요~ 북경 짜장면 탕수육은 세트 메뉴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꽤 많은 편이에요. 만두도 함께 서비스로 온다는 것도 큰 매력이지요^^ 겉바속촉 하게 튀겨져서 바삭하면서도 안은 또 부드러운 고기가 느껴지는 퀄리티 높은 탕수육이랍니다~

 

 

탕수육과 함께 오는 소스도 참 맛있는데요, 많이 시지도 않고 또 너무 달지도 않고, 딱 맛있게 만들어진 소스입니다! 탕수육뿐만 아니라 만두도 함께 찍어 먹으면 금상첨화죠! 저희 집은 옛날엔 부먹이었는데, 요즘은 찍먹으로 먹고 있어요 ㅎㅎ 바삭한 튀김옷을 위하여! 이웃님들은 탕수육 소스 어떻게 드시나요?

 

소스 찍어 한 입 베어문 탕수육이에요. 고기가 하얗고 결 좋아 보이지요?^^ 질기지 않고 식감이 굉장히 좋아서 한 입 먹고 나면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 오늘은 맛있는 북경 짜장면 & 탕수육을 먹어 행복하고 감사한 날이었습니다~

 

이웃님들의 점심 식사는 무엇인가요? ㅎㅎ 궁금하네요~^^

오늘도 즐겁고 감사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 :)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