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가 족발, 건강한 수제 족발 맛집 추천

2020. 9. 19. 21:12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맛있는 족발, 건강한 족발 배가족발!

 

배가 족발, 맛집으로 강력히 추천합니다! 사진만 봐도 군침이 꿀꺽 넘어갈 비주얼인데요~ 국내산 생족을 매장에서 매일 3번씩! 삶은 건강한 족발이에요~ :) 족발이 당기는 날에는 배가 족발에서 주문해보시면 어떨까요? 족발 大 + 막국수 추가한 메뉴 리뷰하겠습니다!

 

도착한 배가족발! 두근두근~

 

노란 비닐봉지에 한가득 담겨왔어요! 처음에 받고 "와 뭐가 이렇게 많아~" 했답니다. 이미 몇 번째 먹고 있는데도 받을 때마다 묵직함에 놀라요 ㅎㅎ 사이드 메뉴도 풍족하다는 게 배가 족발의 또 다른 장점이죠 ㅎㅎ

 

 

우선 요 친구를 꺼내봤는데요. 여러분은 이 친구를 뭐라고 부르시나요? 저는 '그거'라고 부릅니다. ㅋㅋㅋㅋ "동생아, 그거 어딨어?".. 급한 마음에 후다닥 찾아 개봉하곤 하지요~ 그렇게 '그거'를 이용해서 개봉한 메뉴들!

 

 

 

짜잔~ 족발 大 + 막국수 추가 메뉴는 40,000원인데요. 얼핏 보면 가격이 많이 비싼 것처럼 보이지만(실제로 후들후들하지만) 양에 비하면 고개를 끄덕이게 됩니다. 족발 앞다리, 주먹밥, 묵사발, 막국수, 콜라 500ml, 쌈장과 새우젓, 상추와 깻잎, 떡볶이, 반찬 2종, 콩나물국까지 함께 와요~ 요즘은 상추가 비싼데도 두 봉지를 주더라고요~ 침이 꼴깍 넘어가는 비주얼이지요? ㅎㅎ 이제 하나씩 뜯어보겠습니다~

 

우선 가장 메인이 되는 메뉴! 바로 족발입니다. 大자를 시키면 앞다리살을 준다고 하는데요. 건강한 재료를 이용해 삶았다는 광고처럼 정말 건강한 맛이 나요~ 쫀득함과 부드러움은 당연하구요! 윤기도 잘잘 흐르지요? 매번 족발은 여기서 시켜먹게 된답니다^^

 

 

그리고 함께 먹는 새우젓과 쌈장, 마늘, 반찬 2종류(깻잎, 무말랭이)입니다~ 저는 주로 새우젓에 찍어먹는데요, 저렇게 빨갛게 보여도 맵지 않고 고기의 느끼함을 딱 잡아줘서 좋은 것 같아요~ 반찬 두 종류는 또 어떤가요? 족발 사이드 메뉴로 오는데도 반찬가게에서 산 것 같은 비주얼이지 않나요? ^^ 조미료 맛도 많이 안 나서 좋습니다!

 

 

그리고 제가 가장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 바로 주먹밥과 묵사발, 막국수와 떡볶이인데요. 하루 안에 네 가족이 다 먹지를 못해서 남기고, 다음 날의 식사로도 대용 가능할 만큼 양이 많아요~

 

막국수와 묵사발은 새콤하고, 고추냉이 맛이 살짝 나요. 그리고 주먹밥이라 비닐장갑과 함께 저렇게 오는데, 저희는 귀찮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퍼먹고는 한답니다 ㅎㅎ 계속 먹다 보면 순식간에 배가 차더라고요 ㅎㅎ

 

족발을 시켰는데 뷔페(?)에 온 것 같은 푸짐함이 있어요! ^_^ 족발이 당길 때는 주위에 '배가 족발' 이 있는지 한번 살펴보세요~ 건강 수제 족발은 배가 족발이 최고입니다! ㅎㅎ


이상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칩니다 :)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