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닭갈비: 쉽고 맛있게 먹는 방법!(+후기)

2020. 10. 22. 16:15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쿠캣마켓 닭갈비 쉽고 맛있게 먹는 방법과 후기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준비한 포스트입니다 :) 쿠캣마켓 닭갈비는 큐레이터가 매번 구매하는 제품인데요. 쉽고 간편하게, 저렴한 가격으로 푸짐하게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 선호도가 아주 높아요~ 아직 모르는 분들이 계시다면 한번 꼭 드셔 보시길 강추할게요! ㅎㅎ

 

우선 쿠캣마켓 닭갈비는 200g(한 끼용) 3,500원, 한 끼용 3팩(600g) 9,900원, 550g(2인용) 7,900원에 판매 중인데요. 저는 항상 가성비 좋은 500g을 7,900원에 구매하고 있답니다 :)

 

우선 냉장고에서 몇 시간에 걸쳐 해동한 닭갈비를 팬에 넣어줍니다. 아쉽지만 이 제품은 딱 양념된 닭고기만 들어 있어 여러 부가적인 재료를 찾아 넣어주시면 좋습니다 :) 큐레이터는 고구마, 양파, 깻잎, 떡볶이 떡, 양배추 요렇게 다섯 가지를 넣어주었어요.

 

우선 닭고기를 넣고 살짝 익혀주시고, 고기 크기가 좀 큰 것 같은 제품은 가위로 살짝 잘라주세요. 해동이 충분히 되어 있지 않으면 고기가 잘 떨어지지 않고 그럼 익지도 않아서 타기가 쉽답니다! 저번 첫 구매 때는 급한 마음에 덜 해동된 닭고기를 넣고 볶다가 태워먹은 슬픈 경험이..ㅠㅠ 이웃님들은 꼭 그렇지 않으시길 바라요!

 

저는 잘라둔 고구마를 푹 익히기 위해 먼저 넣어주었는데요. 좀 양념이 많으면 좋겠다 하시는 분들은 물을 반 컵 정도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그리고 나머지 야채 투하~

 

썰어둔 양배추와 양파, 깻잎이 보이시나요?~ ㅎㅎ 넣고 한동안 푹 끓여주세요! 물을 넣으셨으면 비교적 괜찮지만, 물을 붓지 않으신 분들은 계속해서 지켜보며 뒤적뒤적해주심이 좋습니다. 타는 것 방지를 위해서요!

 

그다음 미리 불려둔 떡을 투하해줍니다 :) 저는 냉동실 깊은 곳에 있는 떡을 아예 한 번 끓여주었어요~

 

짜잔~ 완성된 닭갈비예요!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밥 한 공기를 뚝딱 해치울 수 있는 맛의 쿠캣마켓 닭갈비랍니다~

 

닭갈비와 함께 먹을 밥도 새로 하고~ 이 밥으로 볶음밥도 볶아 먹었어요~ 푸짐한 한 끼였습니다! ㅎㅎ

 

큐레이터는 닭고기와 야채들을 순차적으로 넣어주었지만 귀찮으신 분들은 큰 냄비에 닭고기를 아래 까시고, 위에 고구마를 비롯한 모든 야채를 넣으신 뒤 물 한 컵을 붓고 팔팔 끓여주셔도 좋습니다! 그러면 더 간편히 먹을 수 있더라고요~ 그리고 큐레이터는 넣지 않았지만, 당면을 넣어주셔도 좋습니다 :) 치즈가 있다면 올리셔도 좋구요~ 다만 당면을 넣으면 볶음밥을 먹기엔 양념이 모자랄 수가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오늘 쿠캣마켓 닭갈비 후기는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