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

2023. 8. 18. 00:24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하나님의교회는 모든 인류가 찾아야 하는 구원의 요새다. 세상의 모든 이들은 태어나고 죽기를 반복한다. 죽음 이후 우리가 마주할 현실은 그 누구도 스스로 마련할 수 없다. 그를 준비하기 위해 하나님께서 세우신 시온이 바로 하나님의교회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천국을 예비할 방법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자.

 

하나님의교회 시온 (@unsplash.com)

 


 

[Church of God, Zion]

① 이 세상 인류의 전


 

성경은 이 땅에 사는 모든 인류의 전생에 대해 ‘하늘의 천사’라 증거한다(전도서 12장 7절, 잠언 8장, 욥기 38장 참조). 그러나 천상에서의 행복했던 시간을 뒤로 하고, 사단 마귀의 꾐에 빠져 사형에 해당하는 엄청난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오게 됐다(로마서 6장 23절, 누가복음 19장 10절, 마태복음 9장 13절 참조).

 

 

기록한 바 의인은 없나니 하나도 없으며

- 로마서 3장 10절 -

 

하늘에서 쫓겨온 천사 (@Unsplash.com)

 

 

[Church of God, Zion]

② 인류가 다시 돌아가야 할 곳, 천국


하나님께서는 알지 못하는 중에 죄를 지은 인류를 불쌍히 여기셨다. 그 죄인들의 부모님이 바로 하나님이셨기 때문이다(마태복음 6장 9절, 갈라디아서 4장 26절 참조). 그래서 하나님께서는 우리가 다시 천국으로 돌아갈 수 있는 방법을 마련해주셨다. 그게 바로 하나님의 보혈의 피, 희생으로 세우신 새 언약이다.

 

새 언약의 유월절을 비롯하여 주간 절기인 안식일, 연간 절기인 무교절, 부활절, 오순절, 나팔절, 대속죄일, 초막절 등 모든 3차 7개 절기가 우리를 위해 세우신 하나님의 법이다.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온 인류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여 새 언약을 지킴으로 다시 영원한 천국으로 나아갈 수 있다.

 

 

[Church of God, Zion]

③ 절기 지키는 시온,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 절기는 어디에서 지킬 수 있을까? 그곳이 바로 ‘시온’이다.

 

하나님의 절기는 하나님께서 정하신 시간에, 하나님께서 정하신 장소에서, 하나님의 방법대로 지켜야 한다. 오늘날 하나님께서 친히 세우신 하나님의교회에서만 유일하게 하나님의 새 언약 절기가 행해지고 있다. 따라서 절기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시온이며, 우리는 그곳에서 영원한 생명을 얻을 수 있다(시편 133편 참조).

 


 

구원의 길, 하나님의교회 (@Unsplash.com)

오늘날 수많은 사람들은 전생의 아무 것도 기억하지 못한 채로 세상을 위해 살아가고 있다. 그러나 하늘의 죄인인 우리에게는 분명히 걸어가야 할 길이 있다. 그것은 하나님께서 희생으로 세우신 구원의 길이다. 그 구원의 길로 나아가기 위해서는 반드시 절기 지키는 시온으로 돌아와야 한다. 하나님의교회 시온에서 하나님의 말씀대로 새 언약을 지키고, 영생의 축복 받아 천국으로 돌아가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