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보이신 기적이 있는가?

2023. 1. 17. 00:03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부인하는 이들의 주장 중 하나는 바로 '이적과 기사를 보이지 않았으므로 믿을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리스도라면 예수님의 부활과 같은 큰 증거가 있어야 하지 않느냐는 의미다. 그러나 정말 이적과 기사가 그리스도의 증거라 할 수 있을까? 이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은 무엇인지, 안상홍님은 정말 기적을 보이셨는지 본 포스트를 통해 살펴보도록 하자.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 기적을 베푸셨을까? (@unsplash.com)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① 오병이어의 기적을 체험한 이들의 결과


이적과 표적, 기사는 성경에서 '초자연적 능력으로 일어난 기이하고 경이로운 일'이라는, 거의 동일한 의미로 사용된다. 다만 단어마다 그 뜻에 미세한 차이가 있다. 이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시면 좋을 듯하다.

 

 

이적, 표적, 기사

이 세 가지는 성경에서 거의 동일한 의미로 쓰이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다. ① '이적'(異蹟)은 상식적이고 이성적으로 설명할 수 없는 초자연적이거나 초이성적인 비상한 사건(일)을 가리킨다.

terms.naver.com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이루신 업적 중 가장 큰 기적이 무엇이냐 물으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오병이어의 기적'을 꼽는다. 오병이어의 기적이란 말 그대로 보리떡 다섯 개와 물고기 두 마리로 5천 명을 먹이신 역사다. 실로 엄청난 기적을 본 당시 사람들은 예수님을 따라다니며 심지어 왕으로 삼으려고까지 했으나, 예수님께서 육신이 아닌 영혼의 생명을 위한 진리를 말씀하셨을 때에는 모두 떠나버리고 말았다.

 

요 6:54~66 내 살을 먹고 내 피를 마시는 자는 영생을 가졌고 … 이러므로 제자 중에 많이 물러가고 다시 그와 함께 다니지 아니하더라

 

이처럼 그리스도로 오신 예수님의 엄청난 기적을 체험하고도 구원의 진리를 떠나는 선택을 한 이들의 결말을 보면서도 '기적 = 그리스도의 증표'라 할 수 있을까? 만약 이적과 기사가 그리스도를 알아볼 수 있는 증표였다면 이적과 기사를 체험한 저들 모두 필연적으로 구원받았어야 했다. 그러나 결과는 어떠한가? 이는 이적과 기사를 통해 그리스도를 알아봐서는 안 된다는 성경의 교훈이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에 대해 알아볼 때에도 이 교훈은 동일하게 적용된다.

 

이적과 기사에 대한 성경의 교훈(@unsplash.com)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② 오늘날 이적과 기사는 거짓 그리스도의 증거


마태복음 24장 24절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선지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과 기사를 보이어 할 수만 있으면 택하신 자들도 미혹하게 하리라

 

성경 마태복음 24장에는 마지막 때 거짓 선지자들이 택하신 자들을 미혹할 일이 예언되어 있다. 이때 그들이 사용하는 도구가 바로 이적과 기사다. 이러한 성경의 예언대로 오늘날 거짓 선지자들은 사람들의 시선과 마음을 빼앗아 미혹하기 위해 이적과 기사를 활용하고 있다.

 

그런데 참 그리스도께서 기적을 베푸시면서 백성들을 모으신다면 백성들이 어떻게 참 그리스도와 거짓 그리스도들을 구별할 수 있을까? 따라서 이적과 기사는 결코 그리스도를 알려주는 증거가 될 수 없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알아보는 데 있어서도 이적과 기사로 판별해서는 안 된다.

 

하나님의교회 안상홍 ③ 가장 큰 기적, 영생의 길 유월절


성경은 말일(末日)에 그리스도께서 생명의 진리를 통해 구원받을 성도들을 구원의 길로 인도하실 것을 예언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다르게 이적과 기사가 아닌 진리를 증표로 가져오시는 것이다. 그렇다면 하늘에서 죄를 짓고 이 땅에 내려온 우리 죄인들이 구원받을 수 있는 진리가 무엇일까?

 

바로 유월절이다. 새 언약 유월절은 예수님의 살과 피를 나타내는 증표이며 영생의 길이다. 그러나 2천 년 전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유월절은 325년에 폐지되었고, 이후 약 1,600년 종교 암흑 세기 동안 아무도 유월절을 지키지 못했다. 유월절 대신 교회가 세속화되며 교회로 유입된 태양신교의 성일인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던 세상에 오늘날 유월절을 알려주신 분이 바로 안상홍님이시다.

 

만약 누군가 죽은 사람을 살려내거나, 죽어가는 사람을 치료하여 고친다면 사람들은 기적이라고 떠들썩할 것이다. 그러나 죽었다 살아난 사람도, 죽어가던 사람도 언젠가는 결국 죽을 수밖에 없다. 이것을 어떻게 진정한 기적이라고 할 수 있을까?

 

성경이 증거하는 진정한 기적, 성경의 예언대로 이뤄지는 그리스도의 증표로서의 기적은 영생의 길 새 언약 유월절밖에 없으며 그 유월절을 가져오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만이 우리의 참 하나님이시다. 결국 안상홍님께서는 이미 가장 위대한, 인류 중 누구도 갖지 못한 영생이라는 기적을 세상에 베푸신 셈이다.

 

디모데전서 6장 15절 오직 그에게만 죽지 아니함이 있고 …

 

그렇다면 하나님만 베풀 수 있는 위대한 기적을 베푸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누구라 불러야 할까? 당연히 그리스도, 하나님이시다. 아직까지 많은 이들이 이런 성경의 가르침을 온전히 알지 못하고 안상홍님을 배척하고 있다. 부디 모든 분들이 성경의 가르침을 올바로 깨닫고 이적과 기사가 아닌, 생명의 진리로 그리스도를 영접하여 구원 얻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