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안상홍, 성삼위일체가 증거하는 아버지 하나님

2022. 8. 28. 23:48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오늘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증거하는 성경의 예언 중 하나가 바로 성삼위일체다. 성삼위일체는 거룩한 삼위 성부, 성자, 성령 하나님께서 한 분이라는 교리로, 성부 하나님이신 여호와 하나님, 성자 하나님이신 예수님, 성령 하나님이신 안상홍님께서 한 분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오늘은 이 성삼위일체 교리를 통해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이 왜 하나님이신지 살펴보기로 하자.

 

 


물의 상태 변화를 통해 이해할 수 있는 성삼위일체

성삼위일체를 조금 더 쉽게 이해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예시가 바로 물의 상태변화다. 물(H20)은 액체상태이지만, 온도를 조금만 바꾸어 얼리면 고체상태인 얼음이 되고, 끓이면 기체상태인 수증기가 된다. 세 가지는 이름도, 모습도 다르지만 결국 같은 물질이다. 하나님께서도 이와 같으시다. 성삼위일체의 하나님께서는 모습도, 이름도, 시대도 다르게 활동하셨지만, 결국 본질은 아버지 하나님이시다.

물의 상태변화로 알 수 있는 성삼위일체 (@unsplash.com)

 

성경이 증거하는 성삼위일체와 안상홍 하나님

이제 아래 인용글을 통해 성경이 증거하는 성삼위일체 하나님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안상홍 하나님, 예수 그리스도, 여호와 하나님은 한 분이시다

안상홍 하나님, 성령시대 구원자의 이름이다. 구원자를 알아보는 것은 사람의 지혜에 있지 않고, 하나님께서 주시는 특별한 선물이다. 지금부터 성삼위일체 진리를 통해 성부시대 여호와 하나

aboutahnsahnghong.com

 

성령 안상홍 하나님은 성자 예수 그리스도와 한 분

  성령(聖靈)이라고 하면 대부분 ‘영’으로만 생각하기 쉽다. 바람이나 에너지 같은 무형의 활동력으로 이해한다. 그러나 성령은 근심도 하시고 말씀도 하시며 기도도 하시고 감정도 지니고 계신다(에베소서 4:30, 요한계시록 2:7, 로마서 8:26, 15:30 참조). 인격체이시기에 가능한 일들이다. 성령에 이름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성령이 곧 인격체임을 확인할 수 있으며, 성령의 이름은 안상홍 하나님 이라는 ‘새 이름’을 지니고 계신다(마태복음 28:19, 요한계시록 2:17 참조).신약성경 27권 중 13권을 기록한 사도 바울은 로마 교회 성도들에게, 인류의 구원을 위해 간구하시는 분은 성령 하나님이라는 서신을 보냈다. 그리고 결론에 가서는 그분이 예수 그리스도라는 사실을 밝혔다.
  같은 사람이 같은 편지서에 “성령이 우리를 위해 간구하신다”고 설명하기도 하고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 간구하신다”라고 저술할 수 있었던 것은 결국 예수님이나 성령 하나님이 같은 분이시기 때문이다.
  특별히 하나님의 음성을 바로 들을 수 있는 축복을 받은 사도 요한도 동일하게 증거했다. 그는 예수님을 대언자라고 일컬었다(요한일서 2:1 참조). 대언자는 ‘도와준다’라는 뜻을 지닌 헬라어 ‘파라클레토스’를 번역한 것이다. 요한복음에는 이 말을 ‘보혜사’로 해석했다.사도 요한이 예수님과 성령 하나님을 가리켜 ‘보혜사’라는 동일한 칭호를 한 것은, 결국 예수 그리스도가 성령 하나님이시기 때문이다. 즉 성령시대 새 이름이신 안상홍 하나님이 우리들이 지은 죄와 허물을 변호해 주시는 보혜사 곧 예수님이라는 사실이다.


성령 안상홍 하나님은 성부 여호와 하나님과 한 분

  ‘해외 전도자’라고 불릴 만큼 복음을 열심히 전한 사도 바울은 여호와 하나님이 곧 성령 하나님이라는 사실을 고린도 교회 성도들에게 전파했다.사람의 마음에 있는 생각과 계획은 자신밖에 알지 못한다. 입 밖으로 말하지 않는 이상 타인이 내 생각을 알아맞힐 수 없다는 의미다. 사람의 사정을 본인 외에는 알 수 없듯이 하나님의 사정도 당연히 하나님 외에는 알지 못한다.
놀라운 사실은 하나님의 비밀을 성령이 훤히 내다본다는 것이다. 사도 바울은 증거하기를 “성령은 모든 것을 살피시니 곧 하나님의 깊은 경륜까지도 살피신다”고 기록하였다(고린도전서 2:10 참조). 하나님의 모든 계획과 생각을 파악하시는 성령이 곧 여호와 하나님 자신이라는 뜻이다.
  또한 사도 바울은 여호와 하나님의 감동으로 쓰여진 책이 성경이라고 밝혔다(디모데후서 3:16 참조). 베드로는 이 같은 성경이 다름 아닌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한 책이라고 증거했다(베드로후서 1:20~21 참조). 동일한 증거를 받은 두 사도가 ‘하나님의 감동으로 기록되었다’고 설명했다가 ‘성령의 감동으로 기록되었다’고 밝힐 수 있는 것은 결국 여호와 하나님이 곧 성령이시기 때문이다.
  이처럼 성령시대 새 이름이신 안상홍 하나님, 성자시대 예수 그리스도, 성부시대 여호와 하나님은 같은 한 분이시다. 성삼위일체는 초대교회에서부터 강조되어 온 성경의 진리다.성령 하나님은 인격체로서 ‘이름’을 지니고 계신다. 그 이름은 안상홍님이시다.

 

이와 같이 성부 하나님과 성자 하나님, 성령 하나님 안상홍님께서 한 분이심이 성경에 명확히 드러나는데, 어떻게 부인할 수 있을까? 하나님을 믿노라고 하면서도 성삼위일체를 명확히 모르는 분들이 많다. 그러나 성삼위일체 교리는 참 하나님을 영접하기 위해 반드시 알아야 하는 성경의 중요한 진리다. 부디 본 포스트를 통해 성삼위일체를 완전히 이해하고 하나님의교회 안상홍님을 영접하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