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증거하는 성경의 기록, 알고 계신가요?

2022. 8. 24. 23:55Heavenly gallery/A관: Truth of Bible_진리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에 대해 언급하면 많은 분들이 고개를 갸우뚱한다. 기성 교단에서는 아버지하나님만 강조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주신 성경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 두 분을 증거하고 있다.


1.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우리'로 증거 된 하나님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가리켜 ‘우리’라는 복수형 표현을 사용하셨다. 만약 아버지 하나님 한 분뿐이시라면, ‘나’와 같은 단수형 표현을 사용하셨어야 하지 않겠는가?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우리’라는 2명 이상을 나타내는 복수형 표현을 사용하셨다.

 

이에 대해 27절에서는, 하나님의 형상대로 만들어진 사람이 남자와 여자라고 증거하며 하나님의 형상에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 계심을 증거 했다.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아버지 하나님과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이신 어머니 하나님이 계신 것이다. 이처럼 성경은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을 분명히 나타내고 있다.

 

 

2. 하나님의교회 어머니하나님: 원어성경 속 '엘로힘'

 

(@unsplash.com)

혹자는 성경이 번역될 때 오역된 것이 아니냐고 주장한다. 그러나 원어 성경인 히브리어 성경에서도 하나님은 복수형의 표현인 ‘엘로힘’으로 기록되어 있다. 단수 표현인 ‘엘’, ‘엘로아흐’ 등의 표현이 있음에도 복수형 표현을 사용하셨다는 것은,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의 존재가 그만큼 명백하다는 뜻이다.

 

 

3. 하나님의교회 어머니 하나님: 성령의 신부로 등장

 

성경은 마지막 시대인 오늘날, 성령시대인 지금, 성령이신 아버지하나님과 신부이신 어머니하나님께서 등장하셔서 우리에게 생명수를 주실 것을 증거하고 있다. 따라서 이 시대에 살고 있는 우리는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믿고 따라야 한다. 이에 대해 아래 사이트에서는 수천 년 동안 풀리지 않았던 난제가 풀렸으며, 오직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을 통해 구원받을 수 있다고 확실히 강조하고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 가능하다.

 

 

어머니 하나님 - 성경 속에 감추어져 있던 마지막 비밀

성경은 두 분 하나님이신 엘로힘 하나님을 증거한다. 하나님께서는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의 형상대로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셨다. 인류는 남자의 모습을 지니신 하나님을 아버지라고 불러

madrejerusalen.com

 

아직도 이런 성경의 진리를 온전히 깨닫지 못한 모든 분들이 어서 아버지하나님과 어머니하나님을 깨닫고 시온으로 나아가 구원 얻으시길 간절히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