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혜자스럽다!'

2020. 11. 2. 09:30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혹시 드셔 보셨나요? 저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는데요~ 먹고 나니 딱 한 마디가 남았습니다. 이건 '혜자'다..! 만족스러웠던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후기 만나보세요! 

 

어느 날, 밤늦게 이마트에 살 게 있어 들렀더니 '인하 상품' 딱지가 붙은 어메이징부대찌개 밀키트를 발견했어요 ㅎㅎ 40%나 할인을 해서 5,988원으로 팔고 있더라고요~ 인하 상품 딱지 덕에 발견했지만, 원가대로 해도 약 1만 원인 셈이라 '이 정도면 괜찮은데, 한 번 먹어볼까?' 하는 마음으로 구입해왔습니다 ㅎㅎ

 

집에 와서 냉장고에 고이 보관했다가 열어봤어요~ 아무래도 여러 재료가 아예 한 번에 들어 있어서 유통기한이 짧은 것 같았습니다! 열어보니 파채와 라면사리, 햄 3종류, 양배추와 콩나물, 청양고추, 치즈, 가래떡, 동그랑땡 등이 들어서 굉장히 푸짐해 보였어요! 1단 칸 아래에는~

 

이렇게 육수가 들어 있더라구요! 알루미늄으로 된 그릇에 그대로 육수를 붓고 끓일 수도 있다고 하지만, 환경 호르몬이 걱정되는 하늘 큐레이터는 따로 냄비에 옮겨 담은 뒤 육수를 부어주었어요~ 사용하지 않은 알루미늄은 나중에 행주를 삶을 때 사용하기로 했답니다 :)

 

꼬들하면서 쫄깃한 라면 사리를 좋아하는 저는 라면사리를 미리 빼줬고요. 육수를 부을 때부터 얼큰하면서 칼칼한 부대찌개 냄새가 풍기더라구요. 그대로 불을 켜서 8분간 보글보글 끓여주었어요~ 어느 정도 끓어오를 때 라면 사리까지 퐁당 넣어주었고요~

 

그리하여 완성된 이마트 어메이징 부대찌개 최종본입니다! ㅎㅎ 떡을 좋아하는 하늘 큐레이터는 매우 만족스러운 사진이었답니다 ㅎㅎ 국물이 굉장히 칼칼하고 떡도 쫄깃했고요. 도 보기에는 질이 살짝 걱정되었으나 막상 먹어보니 보들보들하고 부드러워서 감탄했어요~ 야채도 아삭하고 라면사리까지 완벽해서 너무나 만족스러웠네요. 양도 이 정도면 가성비 갑이었습니다~ 이마트 쇼핑은 이걸로 성공했다는 말이 절로 나오더라고요! ㅎㅎ 약 1만 원에 한 끼 만족스럽게 클리어 한 하늘 큐레이터의 후기였습니다~ 재구매 의사 있고, 별 5개 드리겠습니다! ㅎㅎ 이웃님들도 한 번 꼭 드셔 보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