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쿼터: 맛있는 메뉴 추천

2020. 10. 28. 11:24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먹을 때면 저는 늘 결정장애에 빠진답니다~ 4가지 맛을 어떤 메뉴로 채워야 할지 고민되기 때문이지요~ 어렵게 고심한 끝에 고른 메뉴들! 오늘 이웃님들에게 추천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쿼터 전체 메뉴

우선 제가 고른 배스킨라빈스 쿼터 맛은 참 다양한데요. 전체적으로 말씀드리자면 아몬드 봉봉봉, 사랑에 빠진 딸기, 엄마는 외계인, 블랙 소르베 이렇게 네 종류랍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 사랑에 빠진 딸기

우선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맛은 '사랑에 빠진 딸기'입니다~ 사랑의 빠진 딸기는 우선 이름처럼 딸기가 들어 있구요. 초콜릿과 치즈도 함께 어우러져 있는 아이스크림입니다~ 제가 정말 정말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지요 ㅎㅎ 달달하면서도 꾸덕한 치즈가 느껴져서요~! 그런데 부모님 입맛에는 안 맞으신가 봅니다 ㅠ 너무 달아서 쓰다는 평이 ㅎㅎ 결국 동생이랑 둘이 다 먹고 맙니다~ 단 거+치즈 안 좋아하는 분들께는 크게 추천해드리지 않습니다만, 그 반대의 취향이신 분들께는 강추하는 메뉴입니다 ㅎㅎ

 

배스킨라빈스 쿼터 엄마는 외계인

이런 유머를 들어본 적이 있습니다. 어떤 분이 영어권 국가의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하셨는데, 엄마는 외계인을 드시고 싶으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하신 말씀이.. "My mother is alien"(우리 엄마는 외계인)이라고... ㅎㅎ;; 죄송합니다.

 

초코볼이 쏙쏙 박혀있고 깊으면서도 달짝지근한 초코맛이 어우러진! 배스킨라빈스 쿼터 메뉴 중에서도 최고 인기를 누리고 있는! '엄마는 외계인'~ 이 메뉴는 거의 대표 메뉴 격이라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듯한데요. 꼭 한 번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

 

배스킨라빈스 쿼터 아몬드 봉봉봉

예전 이름은 아몬드 봉봉이었는데, 여기에 '봉'이 하나 더 추가되었더라고요~ 아몬드 봉봉봉! 예나 지금이나 하늘 큐레이터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배스킨라빈스 종류 중 하나랍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를 먹을 때면 언제나 빠지지 않는 최애 메뉴지요^^ 아몬드와 시럽이 어우러져서 고소하면서도 달달한 아이스크림으로, 이 역시 호불호가 갈리지 않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굉장히 좋아하시는 아이스크림이니 보장합니다 ~ :) 

 

배스킨라빈스 쿼터 블랙 소르베

이 아이스크림은 하늘 큐레이터도 처음 먹어본 아이스크림인데요^^ 어떤 맛이 날 것 같나요? 모습은 먹물처럼 새카맣지만 신기하게도 레몬 맛이 납니다. 상큼 + 상큼한 맛을 자랑하는 배스킨라빈스 메뉴입니다 ㅎㅎ '블랙 소르베'는 느끼한 걸 먹고 난 이후 입가심으로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배라를 먹은 날 하늘 큐레이터는 단 맛을 원했기 때문에 당일 그리 선호하지는 않았습니다만, 나중에 얼려뒀다가 다시 꺼내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레몬 맛 좋아하시는 분들께 추천합니다! 배스킨라빈스 쿼터! 가격이 높아지긴 했지만... 종종 한 번씩 먹으니 행복합니다. 이웃님들도 나중에 한 번 드셔 보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