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MBTI 테스트 총정리! 당신의 꽃이 궁금하다면 클릭!

2020. 11. 24. 16:39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꽃 MBTI 테스트, 요즘 한창 유행인데요. 얼마 전 네이버 실검 1위까지 차지했을 만큼 그 인기가 엄청납니다 ㅎㅎ 우리 이웃님들과도 함께 해보고 싶은 마음에 소개하려 합니다 ㅎㅎ

 

꽃 MBTI 테스트: 여기에서 하세요!


 

꽃 MBTI 테스트는 아래 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는데요. 아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LU42 - 프리미엄 셀렉트샵

당신은 어떤 꽃인가요? MBTI

lu42.co.kr

 

배너를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창이 등장한답니다. 

 

첫 화면의 '시작하기' 버튼을 누르면 13가지의 객관식 질문이 등장하는데요. 이는 모두 각자의 성격을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질문입니다. 

 

 

여행 중 내가 할 것 같은 행동, 나의 그동안의 생활 방식대로 속속 체크하다 보면 어느 순간 결과가 등장하지요!  하늘 큐레이터의 꽃은 '사랑받는 샤스타데이지'였습니다 :)

 

정말 저에 대한 설명을 그대로 적어둔 것 같아서 신기했다니까요 ㅋㅋ 은근 정확해서 정말 놀랐습니다. 이웃님들의 꽃은 무엇이었나요? ㅎㅎ 아래에는 함께 있으면 환상의 궁합, 함께 하면 파국인 궁합의 꽃이 함께 등장합니다. 샤스타데이지의 환상의 짝은 도라지꽃, 파국인 짝은 플록스라고 하네요~

 

 

꽃 MBTI 테스트: 각 꽃의 특징, 해당 MBTI 총정리!


 

다른 꽃에 대해서도 궁금해진 하늘 큐레이터는 무작위로 버튼을 눌러 다른 꽃들도 함께 수집해 보았어요~ 아래 사진을 통해 나와 환상/파국인 꽃은 어떤 특징을 지녔는지 확인해 보시면 좋을 것 같네요~ 꽃은 총 16종류입니다!

 

이렇게 보니 정말 꽃밭이 따로 없는데요! 비교적 많이 알려진 수국, 해바라기 등 외에도 거베라, 매발톱꽃, 라넌큘러스, 작약 등 하늘 큐레이터가 처음 들어보는 꽃이 정말 많았어요~ 어떻게 이런 테스트를 만들었는지 ㅎㅎ 정말 칭찬해주고 싶습니다~

 

 

각 꽃마다 맞는 MBTI환상/파국의 궁합을 표로 정리해보았어요~

꽃명

MBTI

환상의 궁합

파국인 궁합

샤스타데이지

ESFJ

도라지꽃 플록스

흰 수국

INTP

매발톱꽃 에리카

매발톱꽃

ENTJ

작약 없음

라넌큘러스

ISTP

샤스타데이지 작약

도라지꽃

INFP

샤스타데이지 작약

에리카

ISTJ

수선화 백정화

플록스

ENTJ

작약 히비스커스

작약

INFP

플록스 에리카

백정화

ENFP

거베라 베로니카

사르비아

ENTP

거베라 히비스커스

프리지아

ESFP

에리카 작약

수선화

ESTP

히비스커스 플록스

히비스커스

ISFJ

프리지아 플록스

해바라기

INTJ

백정화 에리카

베로니카

ESTJ

히비스커스 작약

거베라

INFJ

백정화

 에리카

 

평소 MBTI테스트에서 ESFJ 성향이었던 저는 샤스타데이지로 딱 맞아떨어졌답니다~ 이웃님들도 그러셨나요? 킬링 타임 용으로 제격인 꽃 MBTI 테스트! 꼭 한 번 해보시길 추천할게요~^^  아래 댓글에 이웃님들의 꽃도 공유해주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

* 모든 설문조사 이미지 출처: lu42.co.kr/campaign/flowergarden/mbti.ph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