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 도시락, 4500원 가성비 괜찮다..!

2020. 10. 29. 23:1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세븐일레븐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 도시락을 먹어봤어요! 보통 편의점 도시락을 종종 먹는데, 아무래도 인위적인 맛이 살짝씩은 나서 그렇게 좋아하는 편은 아닌 큐레이터입니다 :) 그런데 이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 도시락은 정말 정말 괜찮은 것 같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먹어본 세븐일레븐 도시락 중에서도 탑에 속하는 도시락이라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가격이 4,500원인데, 가성비 갑!!

 

우선 함께 동봉된 제품들을 보면 진향 참기름, 세븐일레븐 숟가락, 광천 김가루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 격인 재료를 들여다보면 미나리, 날치알, 단무지, 계란지단, 크래미, 볶음 김치가 있고 가운데에 대게장이 들어 있네요~ 제가 뚜껑을 좀 격하게 여는 바람에;;; 단무지가 이리저리 휘날렸습니다 ㅠㅠ

 

개인적으로 정말 정말 좋아하지만 자주 먹지는 못하는 날치알!! 가장 기대되는 반찬(?)이었어요~ ㅎㅎ

 

이 도시락은 2단으로 되어 있는데, 앞서 본 1단의 재료들을 살짝 걷어내면 아래에는 밥이 나옵니다! 한눈에 보기에도 참 많아 보이는데요~ 어느 편의점 도시락이나 그렇지만 세븐일레븐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 도시락 역시 밥이 정말 많았어요 ㅎㅎ 결론부터 알려드리자면 하늘 큐레이터는 배 터지게 먹다가 결국 3분의 1을 남기고 말았습니다 ㄷㄷ;;

 

대게장~ 비릴까 봐 살짝 걱정하면서 맛을 봤는데 웬걸, 정말 하~나~도! 비리지 않았어요~ 짭짤하면서도 맛있더라구요 ㅎ

 

그럼 2단에 있는 밥 위에 1단의 재료들을 모두 넣고~ 참기름을 뿌리고, 김가루를 잘게 해 준 다음 뿌려봅니다.. 두근두근

 

숟가락으로 야무지게 비비면 짠~ 맛있는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이 완성되었어요~~ 사이사이에 박힌 날치알이 정말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색감도 굳~ 식감도 굳~ 맛도 굳이었습니다!

 

계란을 좋아하는 하늘 큐레이터는 계란 프라이도 해서 척 올려주었어요~ 

 

집에 있는 미역국과 함께 먹었더니 든든한 한 끼 완성입니다~ ㅎㅎ 세븐일레븐 울진붉은대게장비빔밥 도시락! 4,500원에 정말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주변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보이신다면 하나쯤 드셔 보세요~ ㅎㅎ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