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 마이넘버원3 케이크를 먹다: 맛있는 케이크 추천!

2020. 12. 7. 10:33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파리바게트 마이넘버원3 케이크를 아시나요? 파리바게트는 대한민국에서 빼놓을 수 없는 제과점이지요 ㅎㅎ 그런 파리바게트 케이크들 중에서도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을 꼽자면 바로 요 마이넘버원3 케이크인데요 ㅎㅎ 마이넘버원3 케이크는 여러 가지 맛이 다채롭게 들어 있어서 인기가 굉장히 많아요. 저 역시 미리 예약 후에 받을 수 있었답니다~ 오후 늦게만 가도 없어요 ㅠㅠ

 

에구 사진이 살짝 흔들렸네요 ㅎㅎ 케이크가 그렇게 크지는 않지만, 여섯 가지 맛을 다채롭게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저는 특별한 날은 아니었지만 친구가 준 기프티콘 덕분에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총무게는 680g, 칼로리는 1,940kcal라니 어마어마하네요ㅠ

 

파리바게트의 마이넘버원3 케이크는 티라미수, 초코 생크림, 딸기요거트, 블루베리요거트, 치즈, 고구마 케이크로 구성되어 있어요~ 위에 얹어진 브라우니랑 딸기, 블루베리 먹는 재미도 좋답니다 ㅎㅎ 저희 집은 네 식구가 케이크 취향이 조금씩 달라서 완전히 만족하고 먹을 수 있는 케이크는 요 케이크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가격은 27,000원으로 케이크 중에서는 저렴한 편이에요 ^^ 케이크를 드시고 싶으신 날, 가족과 함께 특별한 날엔 파리바게트의 마이넘버원3 추천드립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