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묘한 마성의 맛!

2020. 9. 2. 11:2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시장 피자, 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피자 맛집 추천, 맛있는 고구마 피자, 고구마 피자 추천


 

안녕하세요 :)

오늘은 어제 먹은 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리뷰를 남겨보려 해요! ㅎㅎ

 

사실 저는 선호하는 다른 브랜드가 있어 시장 피자는 주로 먹지 않았었는데요. 어제는 다른 가족의 요청으로 시장 피자를 주문하게 되었답니다 :)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맛있어요! 묘한 마성의 맛이었어용 ㅎㅎ 비쌌지만 다음에 또 먹고 싶은? ㅎㅎ 그럼 자세히 보여드릴게요~

 

배달시간 약 30분 소요, 시장 피자가 도착했습니다!

 

생각보다 빨리 도착한 시장피자. 콜라 사이즈업과 피클, 그리고 안쪽에 소스들까지 해서 모두 18.000원. 가격이 조금 세서 다음엔 다른 곳에서 시켜야겠다~ 하고 생각했답니다. 그리고 오픈한 피자!

 

 

고구마 무스가 쭉쭉 뿌려진 먹음직스러운 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짜잔~ 우선 굉장히 고소한 향이 풍겼어요~ 치즈도 반들반들하니 너무 맛있어 보였고요!

 

 

소스와 피클 오픈!

어서 먹기 위해 두근거리는 맘을 부여잡고 사이드 메뉴(?)부터 개봉! 소스는 핫소스와 파마산 치즈 가루가 왔고, 피클이 함께 왔어요~ 치즈의 풍미를 더하고 싶은 저는 파마산 가루를 뿌렸습니다~ 매운 거 좋아하는 분들은 핫소스 뿌려 드시면 맛있을 것 같더라고요^^

 

고구마피자, 파마산고구마피자 반반 피자! ㅎㅎ

 

짜잔 ㅎㅎ 파마산 치즈 가루를 선호하지 않는 다른 가족을 위해 반반 뿌렸더니 한쪽에는 눈이 촤라락 앉은 것 같죠? ㅎㅎ 그럼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묘한 마성의 맛이 깃든 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어요!! 치즈의 고소한 풍미와 바삭한 도우가 합쳐져서 계속해서 손이 갔다고나 할까요? ㅎㅎ

원래 저는 피자 두 조각 정도 먹으면 배불러 소리가 나오는데, 이건 세 조각도 거뜬히 해낼 수 있도록 하는 피자더라고요 ㅎㅎ 정말 맛있었고, 가격이 살짝 높음에도 불구하고 또 먹을까?.. 하고 고민하게 하는 피자였답니다.

 

이웃님들도 주변에 시장 피자가 있다면, 꼭 한번 드셔 보세요~ 시장 피자 고구마 피자 최고 :) ㅎㅎ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