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꾸덕한 느낌 대박!

2020. 9. 9. 23:22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플레인]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를 처음 구매해서 먹어봤는데요.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리뷰를 쓰러 달려왔답니다:)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플레인 맛의 칼로리, 맛, 후기 궁금하신 분들, 모두 포스트 정독해주세요 ㅎㅎ

 


혹시 '쿠캣마켓'을 알고 계신가요?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 조리음식 등을 판매하는 인터넷 사이트예요. 홈페이지는 pc로 들어가는 것도 좋지만, 모바일에 최적화되어 있는 느낌이라 휴대폰으로 들어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쿠캣마켓

맛있는 간편식, 쿠캣이 만든 신박한 간편식, 디저트, 다이어트 제품을 한 눈에!

cookatmarket.com

 

쿠캣마켓에서는 인기 상품뿐만 아니라 그동안 쉽게 접할 수 없었던 음식들도 다수 판매합니다. 쉽고 간편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어 하늘 큐레이터도 자주 이용한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스푼치즈케이크 플레인 맛을 구매해 먹어봤어요!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는 3종으로 출시되었는데요.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3종, 다 너무 맛있어 보인다... (출처: 쿠캣마켓)

 

 

왼쪽에서부터 크림치즈와 더블 치즈가 잔뜩 들어있는 플레인 맛, 캐러멜을 얹은 단짠단짠 겉바속촉 바스크 맛, 꾸덕한 치즈 위에 살포시 올려진 환상의 블루베리 맛이에요 :) 저는 세 가지가 다 먹고 싶었는데.. 그래도 꾹 참고 한 가지만 주문했답니다. 가격은 원가 4,900원이고, 지금은 추석맞이 할인으로 4,7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고마운 택배 기사님의 손을 거쳐 우리 집으로 찾아온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예쁘고 고급진 디자인으로 되어 있지요? 사실 도착해서 바로 먹은 게 아니라, 냉동보관 후 해동을 거쳐 나온 친구랍니다. 자세히 보시면 뚜껑에 물방울이 송골송골 맺혀있어요 ㅎㅎ -18도 이하에서 냉동보관하셔야 하는데요.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먹고 싶으시다면 냉장고에 2~3시간 정도 해동을, 조금 딱딱하지만 나름 부드러운 아이스크림 치즈케이크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냉장고에 1시간 내외 해동을 추천드립니다.

 

 

흠.. 크기는 기대보다 조금 작은 것 같다.

 

사진으로만 봐서는 크기가 어느 정도인지 잘 모르실 것 같아 두루마리 휴지를 가져왔습니다. 여기서 함정은 두루마리 휴지가 어느 정도 사용한 휴지라는 점입니다(죄송합니다 ㅠ^ㅠ). 어느 정도 크기인지 감이 오시나요? 무게는 약 120g 입니다. 저는 4,700원 가격 치고는 양이 많지 않은 것 같아 아쉬웠어요. 그래서 반씩 나눠먹기로 했답니다. ㅎㅎ 그래도 맛있으면 모든 것이 용서되는 것..! 두근두근 기대되는 마음을 부여잡고 드디어 개봉!

 

반짝반짝 윤기가 자르르, 당신은 그 이름도 영롱한 치즈케이크...

 

아까 먹었지만 역시 사진으로 보니 다시 먹고 싶어 지는 비주얼이네요. 플레인 맛이라 겉에 특별한 무언가는 없지만, 나름대로 부드러워 보이는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첫인상입니다. 그럼 한 스푼 떠볼까요?

 

부드러운 내면을 가진 스푼치즈케이크

 

촉촉함이 그대로 배어 있는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속은 누가봐도 '저 맛있는 치즈입니다'를 강조하는 듯합니다! 먹어본 결과 달달하면서도 많이 느끼하지 않고, 부드러우면서도 촉촉한 진짜 치즈케이크였어요~ 치즈마니아라면 꼭 드셔 보셔야 하는 제품으로 강추합니다! ㅎㅎ 다만 410kcal로,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에게는 천적이 되겠습니다 ㅠㅠ

 


맛있는 쿠캣마켓 스푼치즈케이크, 달달하고 꾸덕한 치즈케이크가 당기신다면 한 번 주문해보세요~

지금까지 하늘 큐레이터의 일상이었습니다 :)

오늘도 좋은 밤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