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맛집 돼지꼬신내 추천! [내돈내산]

2023. 1. 30. 18:07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인천 청라 맛집 돼지꼬신내 추천해 드리려고 온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

청라에 사는 회사 동료로부터 추천을 받았는데요.

가성비도 좋고 분위기도 좋고 

고기도 신선해서 리뷰하게 되었어요.

 

청라 돼지꼬신내의 메뉴판이에요.

저와 동생은 생삼겹 200g 2인분을 주문했어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에요.

소금장과 쌈장이라는 베이직한 양념장과

쌈무, 콩나물, 김치, 양파절임 등의 반찬이 나와요.

 

하이라이트는 바로 이 계란 노른자가 들어간 파채예요.

노른자를 올려준 파채는 처음 봤는데 이게 그렇게 맛있더라구요!

직원이 하나부터 열까지 구워주고

파채도 올려주니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고기와 두부의 등판!

생삼겹이 정말 두툼하죠?

버섯과 두부도 함께 올려줍니다.

 

금세 맛있는 한 상이 완성되었어요.

배부르고 가성비 좋게 

건강한 고기를 먹고 싶다면

청라 돼지꼬신내를 추천해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