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 먹어봤어요!

2023. 2. 23. 23:3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 밀크

안녕하세요~

오늘은 카카오톡선물하기에 있는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ㅎㅎ

 

얼마전 엄마, 아빠 생신이셨어요.

케이크를 좋아하지만

많이 달달하지 않고 느끼하지 않은

케이크를 좋아하시는 탓에

매번 뭘 해드려야 할지

고민이 많이 되었거든요.

 

 

그러던 중 이번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를 발견하게 되었어요. ㅎㅎ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는

29,900원으로 여느 케이크 값과 비슷해요.

배송지를 입력하면 배송지로 직접 배달이 된다는 점에서

편리하게 먹을 수 있어요.

 

한진택배를 통해 발송되고

제주 및 도서산간은 배송이 불가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는

냉동되어 배송되어요.

받은 후 3~4시간 정도 냉장고에서 해동 후

먹으면 정말 맛있더라구요!

 

맛은 밀크, 초콜릿, 블루베리, 딸기맛이 있는데,

저희는 가장 기본인 밀크맛으로 구매했어요.

 

밀크맛 크레페케이크의 겉면이에요.

단면도 한 번 볼까요?

 

케이크를 잘라봤어요.

얇은 크레페 사이로 흐르는 크림이 보이죠?

맨 아래에는 두꺼운 시트가 있어요.

크림이 많이 달지 않고 느끼하지 않아서

부모님이 좋아하셨어요 ㅎㅎ

해동의 정도에 따라 아이스크림 케이크 같은 식감도 느껴보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스페로스테라 크레페케이크 밀크맛

영양성분이에요!

칼로리는 여느 케이크처럼

높은 편이니 ^^ 조심...

 

이상 카카오톡 선물하기

스페로스페라 크레페케이크 소개였습니다~

달지 않고 맛난 케이크를 편하게 드시고 싶다면

한번쯤 추천해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