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북항맛집 부뎅부뎅 부대찌개 추천! [내돈내산]

2023. 1. 25. 20:54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인천북항맛집 부뎅부뎅 추천 리뷰를 쓰러 왔습니다~

회사 근처에서 점심식사를 하려고 왔다가

맛집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카페가 있던 자리에 새로 생긴 부뎅부뎅!

 

부뎅찌개가 뭔가 했는데

부대찌개에 수제어묵을 넣은 요리라고 하더라고요.

기본맛뿐만 아니라 이렇게 마라 부뎅찌개 같은

신메뉴도 열심히 만들고 있는 것 같았어요.

 

가게 문을 열고 들어가 확인해 보니

메뉴판은 간단하면서도 알찬!

부뎅찌개 1인에 10,000원이고

기본맛, 매운맛, 고소한 맛으로 선택할 수 있었어요.

기본맛도 신라면 맵기에

국물이 점점 졸아서 더 매워지더라구요.

반찬과 밥과 함께 호호 불면서 먹으니

추운 겨울에 딱이었어요 ㅎㅎ

 

부뎅찌개는 처음에 이렇게 기본 부대찌개로 먼저 만든 후

오른쪽 사진처럼 수제 어묵을 직접 짜줘요.

처음에 저희는 다 치즈인 줄 알았는데

이게 바로 수제 어묵이더라구요. ㅎㅎ

직원이 A부터 Z까지 만들어주니 걱정 마시고 드시면 됩니다. ㅎㅎ

 

함께 나온 밑반찬들도 간단하지만

알차게 준비되어 있어요.

맛있고 알차게 먹을 수 있는

인천북항맛집 부뎅부뎅 추천해 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