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암동 돈까스 맛집, 은식당 다녀왔어요!

2023. 2. 15. 17:2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 검암동 돈까스 맛집을 찾다가

'은식당 검암점'에 방문했어요~

 

 

유튜브나 인터넷 포털 사이트에

이미 맛집으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ㅎㅎ

종종 오며가며 사람들이 줄 서 있는 모습도 보곤 했는데,

얼마나 맛있는지 방문했어요.

 

우선 매장은 굉장히 아담한 곳이에요.

그래서 방문 포장용 메뉴도 매장 내 식사만큼 많더라구요.

하지만 저와 동생은 그날 바로 나온 돈까스의 바삭함이 그리워서

매장 내 식사를 선택했습니다. ㅎㅎ

 

점심 브레이크타임인 15~17시를 넘겨 바로 도착한 거라

사람은 많지 않았어요.

 

주문을 완료하고 앉으니 이렇게 벽면에는 직접 작업하신 듯한

돈까스 메뉴 사진들이 있었어요. ㅎㅎ 아담하지요?

 

먼저 동생이 주문한 제주 까망돼지 도시락이에요.

약간 덜 익은 상태로 나오는데, 개인 화로를 줍니다.

이 화로에 10~20초 정도 앞뒤로 익혀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 ㅎㅎ

지방과 살코기의 조화는 말로 다할 수 없지요.

가격은 11,000원으로 요즘 물가 상 평범해요 ^^

 

다음으로 제가 주문한 배찢 모듬 도시락이에요.

등심, 치즈, 치킨까스가 골고루 있고,

돈까스 소스, 칠리소스, 머스터드 소스가 있습니다.

정말 먹다가 배가 찢어질 것 같아서

포장을 선택했습니다. ㅋㅋ

 

은식당은 제주도에도 체인점이 있어요.

혹시 방문 의사가 있으신 분은

꼭 한번 다녀오세요 ^^

바삭바삭하고 맛있고,

주인 분들도 친절하답니다. ^^

 

(주차 불가능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