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날 명절 선물: 오뚜기 참치햄 8호 선물세트 받았어요!

2023. 1. 23. 11:12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오뚜기 명절 선물세트

안녕하세요!

설날 당일은 지났지만

여전히 연휴가 진행 중인데요 :)

이번에 회사에서 받은 명절 선물 리뷰 차 글 올립니당 ^^

 

선물을 받으면 항상 뭐가 들어있을까 두근두근하잖아요^^

이번에 받은 선물은 오뚜기 참치햄 8호라서

사실 참치와 햄이 들어있을 거라고 예상은 했지만

그래도 기대가 되더라고요

 

박스 이미지와 똑같은 쇼핑백에

박스가 담겨 있었어요.

안은 어떨지 바로 오픈해볼게요!

 

짜잔~

박스 가득 오뚜기 햄과 살코기 마일드 참치가 들어있었어요.

구성은 오뚜기 햄 4개와 살코기 마일드참치 12개.

통조림으로 되어있어서 두고두고 먹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엄마가 재빨리 수거해서 찬장에 쌓아두셨답니다 ^^ ㅎㅎ

 

제품을 조금 더 상세히 보여드리자면 다음과 같아요

한동안 집에서 햄과 참치 걱정은 없겠네요 ^^

 

인터넷상에서 가격은 3만 원 대로 저렴한 편이에요~

혹시 아직 명절 선물 생각이 있으시다면

한번 구매해 보셔도 좋겠네요^^

 

다들 풍성하고 즐거운 설날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