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신앙간증, "왜 안상홍님을 믿으세요?"

2022. 12. 1. 00:45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하나님의교회 신앙간증 © JillWellington, 출처 Pixabay

하나님의교회 신앙간증 영상이 요즘 들어 유튜브에 많이 업로드되고 있다. 이 영상들은 오늘날 하나님의 교회와 설립자 안상홍님을 궁금해하는 이들에게 꼭 필요한 영상이다. 실제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이 자신의 경험과 깨달음을 바탕으로 하나님의교회에 왜 다니는지, 안상홍님을 믿게 된 계기는 무엇인지 진솔하게 이야기하기 때문이다.

 


 

 

하나님의교회에 다녀 행복하다는 미국 전(前) 나사 산하 우주항공학자 리사 라모스씨는 안상홍님을 믿게 된 계기에 대해 다니엘 2장과 7장의 예언을 꼽았다. 그동안 기성 교단에서 지켜왔던 일요일 예배, 크리스마스가 사람의 계명에 지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은 그녀는 기회가 될 때마다 하나님의교회에 방문해 성경을 세세히 공부했다고 한다.

 

그녀는 "처음에는 잘못된 고정관념으로 인해 성경을 제대로 깨닫는 게 쉽지 않았지만, 이후 다윗왕의 예언, 무화과나무의 예언을 공부하며 안상홍님께서 이 시대 재림 그리스도로 오신 하나님이심을 온전히 깨달았다"고 간증했다. 어느 누구도 자신의 탄생과 죽음을 예언할 수 없지만, 안상홍님만이 성경의 예언따라 오셔서 성경의 예언에 따라 올리우셨다고.

(아, 다윗왕과 무화과나무의 예언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포스트를 참고해 주시길 바란다.)

 

 

안상홍 하나님? 그가 정말 ‘다윗 왕’일까?

안상홍 하나님. 하나님의교회 교인들은 그를 이렇게 부른다. ‘안상홍’님이 인류의 구원을 위해 이 땅에 오신 재림 예수님이라 믿기 때문이다. 그들에게 이토록 굳건한 믿음을 지키는 근거가

heavenly-gallery.tistory.com

 

 

안상홍 무화과 잎사귀를 낼 때 등장한 재림 예수님?

안상홍 무화과, 두 키워드가 서로 어떤 연관성을 갖는 걸까. 안상홍 무화과는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는 ‘안상홍’님이 ‘무화과’ 나무 잎사귀를 낼 때 등장한다는 교리

heavenly-gallery.tistory.com

 

이렇게 안상홍님을 깨달은 그녀는 안상홍님의 가르침을 따르고 실천하기 위해 안상홍님께서 쓰신 책자를 꼼꼼히 읽었다고 한다. 그러면서 점차 주위의 많은 이들에게 성경의 올바른 가르침을 전하게 되었고, 이제는 성경 교사가 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이야기했다. 구원이 없는 일요일 예배를 지키는 교회에서 예배를 드렸을 때와 달리,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 행복하고, 여태껏 느껴보지 못했던 사랑과 기쁨을 넘치도록 느끼고 있다며 하나님께 감사드렸다.

 

하나님의교회 신앙간증 영상을 통해 알 수 있듯, 하나님의교회는 성경의 진리를 수호하고 참된 신앙생활을 영위하는 성도들로 가득 찬 정통 교회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영접하고 구원으로 나아가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소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