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shorts, 나를 성공의 결과로 이끄는 생각은?

2022. 10. 30. 22:52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하나님의교회 shorts 영상 중 인상 깊은 영상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세계 최초 에베레스트 등반에 성공한 에드먼드 힐러리의 예화입니다.

 

 
하나님의교회 shorts 영상

1952년, 그는 에베레스트 정상 도달에 실패했습니다. 그러나 좌절하지 않았습니다.

비록 등반에 실패했다 하더라도, 다음에는 반드시 이루리라는 굳은 다짐을 하는 의지의 계기로 삼았습니다.

1953년 5월 29일, 결국 에드먼드 힐러리는 세계 최초 에베레스트 등반에 성공하는 결과를 이뤄냈습니다.

하나님의교회 설교 중 등장하는 이 예화는 성공하는 결과로 바꾸는 '생각'이 정말 중요하다고 강조합니다.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이 예화에서 얻을 수 있는 교훈과 같이,

'모든 것은 생각의 결과'라고 하신 하나님의 말씀대로 날마다 은혜로운 생각과 행동을 하고자 노력합니다.

이를 통해 많은 사회 공헌과 뜻깊은 수상을 거듭할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의교회에 대한 고정관념을 잠시 내려놓고 이러한 내용을 면밀히 살펴보신다면,

이 교회가 정말 좋은 교회임을 아실 수 있으리라 자신합니다. ^^

 

 

하나님의교회 소식, 연일 이어지는 기쁜 소식 총망라

하나님의교회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큐레이터가 준비한 특별 포스트다. 하나님의교회는 날마다 발전을 거듭하며, 좋은 일로 세상을 떠들썩하게 만들고 있다. 어려운 이웃과 사회에 보탬

heavenly-gallery.tistory.com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지구촌 가족과 행복 나누며 삶의 가치 높이다

재난과 위기에 맞서 버팀목이 되고 우리가 나아갈 방향을 제시하는 것이 바람직한 종교의 역할이다. 코로나19 팬데믹과 기후 재난, 경기침체 등으로 지구촌이 위기에 직면한 상황에서도…

woman.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