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유튜브 1분 short 영상: 보이지 않는 세계의 것을 보는 방법은?

2022. 7. 25. 23:54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출처 Unsplash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영상이 점점 다양화되어 등장하고 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유튜브 1분 short 영상은 바쁜 일상 속에 5분, 10분조차 내기 어려운 이들이라도 아주 약간의 시간을 투자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살펴볼 수 있도록 제작된 유용한 영상이다. 아래 영상은 하나님의교회 설교에 등장한 예화 중 하나로 보이지 않는 믿음의 세계를 하나님께서 어떻게 시험하시는가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다.

 

https://youtube.com/shorts/nspezEA7aOI?feature=share 

 

학창 시절, 누구나 한 번쯤은 경험해봤을 과학 실험이 있다. 바로 리트머스지를 이용한 산성 물질, 알칼리성 물질 가려내기 실험이다. 리트머스지를 비커 속에 넣어 용액을 묻혀봄으로써 육안으로 보기에 아무 차이가 없는 것 같은 비커 속 액체가 무엇인지 알아낼 수 있는 것처럼, 눈으로 보이지 않는 개개인의 믿음과 신앙을 하나님께서는 '상황'을 주심으로 가려내신다고 성경은 증거한다.

 

안식일과 일요일, 유월절과 크리스마스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 하나님의 계명을 잘 지키는지의 여부부터, 어떤 상황이든지 늘 감사할 줄 아는지 그 성품에 관한 것까지 하나님께서는 늘 우리를 시험하시고, 그 결과에 따라 축복을 내려주신다. 짧은 영상이지만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short 영상이 주는 깨달음이 참 큰 것 같다. 오늘도 하나님께서 내게 내리신 상황 속에서 늘 최선을 다해 성경 말씀대로 하나님을 섬겨야겠다. 모든 분들이 영상을 보시고 참 하나님을 어떻게 섬길 수 있을지 생각해보시길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