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동 맛집, 올리엔! [Ollien]

2022. 9. 24. 23:5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얼마 전 인천 검암동에 새로 생긴 올리엔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용

 

올리엔은 파스타, 피자, 스파게티, 리조또 등 양식류를 제공하는 가게인데요.

가격대가 어느 정도 있지만 식자재를 아주 신선하게 사용하는 것 같더라구요.

처음 방문했는데 기대가 아주 많이 됐어요. ㅎㅎ

 

 

가게 내부도 예쁘게 꾸며져 있었어요.

얼마 전 새로 생긴 가게답게 깨끗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가족들과 함께 방문했는데요.

가든샐러드와 빠네크림파스타, 버섯새우필라프를 주문했어요.

 

우선 주식으로 등장한 빠네와 필라프입니다. 빠네는 부드럽게 잘 먹었던 것 같고,

필라프는 해산물 향이 매우 강해서 해산물을 싫어하는 동생은 입도 못댔어요 ㅠㅠ

해산물 싫어하신다면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

물론 좋아하는 전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_^

 

그리고 이 가든 샐러드가 정말 맛있었는데요.

다양하고 신선한 재료가 많이 쓰이기도 했고, 유자샐러드 소스도 상큼하니 제 취향이었어요. ㅎㅎ

건강한 샐러드를 원하신다면 꼭 한 번 주문하시길 추천해 드려요. ㅎㅎ

 

가족들과 함께 좋은 시간 보내고 싶으신 분들,

양식류 좋아하시는 분들,

검암동 올리엔 한번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