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베이커리 추천, 토모루 과자점

2022. 10. 12. 18:35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청라에 위치한 고급스러운 카페&베이커리를 소개해드리고자 해요. 
바로 청라 토모루과자점입니다!

 

토모루 과자점은 케이크부터 다양한 빵, 쿠키, 초콜릿, 음료 등 디저트를 중점으로 카페까지 운영하는 큰 베이커리입니다~ 오전 8시 30분부터 밤 10시까지 주7일 운영해요. 베이커리 내부는 이렇게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어요. 마치 밤에 살아서 빵을 만들 것 같은 모형들입니다. ㅎㅎ 맛있는 빵을 더욱 맛있게 보이게 하는 조명까지 완벽해요~ 빵을 포장해가실 수도 있고, 음료와 함께 주문해서 드시고 가실 수도 있어요.

 

달달한 걸 엄청 좋아하시는 분들부터 담백함을 좋아하시는 분들까지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어 더 좋을 것 같은데요. 처음 들어보는 생소한 빵부터, 익히 잘 아는 맛들까지 다양해서 중독성 있는 베이커리입니다. ㅎㅎ 보통 빵은 11시~12시에 나오는데, 인기있는 빵들은 금세 매진되어 버리니 참고하셔요. 갓 구운 빵은 더욱 맛있더라구요 ㅎㅎ

 


여기는 과일 타르트도 유명한데요. 키위부터 메론, 망고, 무화과, 블루베리까지 다양해요. 시트가 아주 부드럽고 달달해서 동생도, 부모님도 좋아하시더라구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망고나 메론을 추천해드려요! 가격대는 저렴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빵의 크기나 질에 비하면 적당한 가격인 것 같아요. 케이크는 비싼 것 같지만 ㅎㅎ 그렇게 맛있다고해서 나중에 큰맘먹고 한번 사보려구요 ㅎㅎ

 


가까이 사시는 이웃님들도 꼭 한번 방문 추천해드려요^^ 이상 토모루 과자점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