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카츠오모이, 돈까스 맛집 중의 맛집으로 인정!

2022. 9. 9. 20:4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청라 돈까스 맛집 추천!

안녕하세요~

얼마 전, 청라의 카츠오모이라는 돈까스 가게를 방문했어요.

워낙 돈까스를 좋아해서 다양한 곳을 돌아다녀 봤지만,

여기는 정말 정말 맛있었던 것 같아 이웃님들께도 소개해 드리려 해요.

 

카츠오모이는 1인식 테이블로 구성된 작은 가게예요.

사장님 혼자 운영하시는 것 같았는데,

깔끔하고 정갈하게 운영되고 있더라고요.

일요일 낮에 방문했는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저와 사촌들이 주문한 메뉴는 등심 돈까스와 2인 세트예요!

밥 한 공기는 3천 원을 추가하여 카레라이스로 변경했어요.

주문 후 자리에 앉으니 이렇게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을 기록해 둔 안내판도 있더라고요.

돈까스가 나오기 전부터 기대가 됐어요.

 

드디어 나온 돈까스!

등심돈까스 사진은 못찍었지만, 2인 세트 사진을 촬영했어요.

등심과 안심, 가브리살이 골고루 나오는 배부른 세트였답니다.

 

제게 돈까스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게 바로 돈까스 소스였는데요.

요즘엔 트러플 소금에 명이나물, 와사비에 곁들여 먹는 돈까스도 참 인기가 많더라고요.

두툼한 돈까스 본연의 맛을 더 잘 음미할 수 있어 참 맛있는 것 같아요.

 

이렇게 돈까스에 명이나물을 올려 한 점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트러플 소금에 와사비가 이렇게 맛있는 조합인지 몰랐어요 ㅎㅎ

 

샐러드는 유자 샐러드 소스와 흑임자 샐러드 소스가 있었는데요.

둘 다 너무 좋아서 반반 뿌려 먹었답니다.

원하시는 취향대로 뿌려 드실 수 있어요.

카레가 듬뿍 뿌려진 밥과 돈까스 조합도 정말 최고였답니다.

 

가격대가 좀 있긴 했지만, 한 끼 든든히 먹고 온 즐거운 식사 시간이었답니다.

저는 특히 안심과 가브리살이 맛있었던 것 같은데요.

사장님이 바쁘실 텐데도 하나하나 신경 써서 챙겨주셔서 더 즐겁게 식사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인근에 사시는 분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세요 ㅎㅎ

 

 

아, 청라 카츠오모이는 아쉽게도 포장이나 배달이 안된답니다. ㅜ

육즙을 고스란히 간직하여 맛있는 상태의 돈까스만을 제공하기 위해서라고 해요.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시면 됩니다. ^^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