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 상상식당 돈까스 파스타 필라프 맛집 추천

2022. 8. 4. 16:44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다들 휴가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휴가철이지만 회사 집 회사 집 하면서 동생과 맛집 투어(?)하는 중입니다. ㅎㅎ

 


이번에 다녀온 곳은 청라에 있는 상상식당인데요. 돈가스, 파스타, 필라프 등 양식 위주 전문점이에요! 중식집과 약간 퓨전 된 느낌의 양식을 판다는 점이 굉장히 독특했어요. 아래 메뉴입니다!

 


여기는 대왕 돈까스, 까르보나라 파스타, 우삼겹 갈릭 필라프가 Best 메뉴로 선정되어 있었어요. 

저희도 이 세 가지 음식을 주문했는데요. 

양이 많을 것 같았지만, 원래 조금씩 여러 개를 먹는 편이라 결국 시켜버렸네요 ㅋㅋ

 

가격은 돈까스와 필라프 11,900원, 파스타 10,900으로 적당한 정도였어요. 

파스타의 경우 사이즈 변경이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해요!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먼저 돈가스인데요. 

대왕 돈가스라는 이름에 걸맞게 굉장히 크고 얇은 돈가스였어요. 

소스가 좀 달짝지근해서 전문점 돈가스만큼은 아니었지만, 맛있게 먹었습니다.

 

두 번째 음식은 까르보나라 파스타인데요.

파스타크림이 많이 느끼하지 않고 좋았던 것 같아요.

버섯과 베이컨이 많이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세 번째로 필라프가 나왔는데, 개인적으로는 세 가지 음식 중 제일 좋았던 것 같아요. 

불맛이 확 나면서도 담백하니 맛있었습니다. 

제일 추천하는 메뉴예요!^^ 방문을 하게 된다면 꼭 드셔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결국 다 못먹어서 남은 음식은 포장했는데요. 셀프 포장대가 있더라구요. 

샐러드는 안 먹어봤지만 다음에 간다면 먹어보고 싶었습니다. ㅎㅎ 

완전 재방문 강추! 정도는 아니었지만 분위기 좋은 양식 식당 정도로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