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라맛집 청라꽃갈비 추천!

2022. 10. 20. 18:32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청라 맛집, 청라꽃갈비 추천해드리기 위해 왔습니다~

한창 더운 날, 고기가 먹고 싶어 동생과 방문했던 식당이었는데요.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어 리뷰해 보아요. ㅎㅎ

 

청라 꽃갈비 차림표입니다.

돼지 왕갈비부터 해서 이베리코 숙성목살까지 다양한 고기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저는 동생과 가장 기본인 돼지 왕갈비 2인분을 주문했어요.

여기에 공기밥 하나를 추가했답니다.

 

메뉴를 주문하면 숯불과 불판을 올려주세요. 숯향이 올라와 고기를 더욱 맛있게 만들어준답니다.

 

불판이 준비되면 갖가지 반찬들이 준비되는데요.

단호박, 양파, 나물류에 김치전까지 나와요!

사실 고기 없이 반찬들로만 배를 채울 수도 있을만큼 맛있어서 놀랐답니다 ㅎㅎ

 

오늘의 주인공 갈비! 윤기가 흐르는게 고기 질이 정말 좋았어요.

돼지 갈비는 금세 타버린다고 해서 계속해서 뒤집어가며 구워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사이드에 호일은 버섯입니다. ㅎㅎ

익히다가 적당히 익었을 때 오픈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ㅎㅎ

 

중간중간에 직원분이 오셔서 같이 구워주신 결과 먹음직스럽게 고기가 익었어요. 

양이 적어보여도 다 먹고나니 은근 배불렀답니다. ㅎㅎ

부드러우면서도 양념이 적당히 잘 배어나서 참 좋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은 출입문 앞에 있는 아이스크림 기계에서 뽑은 소프트 아이스크림!

딸기 아이스크림 콘까지 완벽한 한끼였답니다. ㅎㅎ

갈비가 드시고 싶으실 때 한 번 방문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