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 ①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어머니

2022. 7. 15. 21:28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는 하나님의교회 유튜브 채널인 '고앤컴, 하나님의교회'에서 2022년 06월부터 신규 업로드하기 시작한 영상이다. 2~3분 남짓한 짧은 영상 속, 구원을 위해 반드시 들어야 하는 생명의 진리가 담겨있다. 소망을 주는 카드뉴스 영상의 첫 시작은 바로 하늘 어머니, 어머니 하나님이다. 아래 영상을 통해 성경이 증거하는 하늘 어머니에 대해 알아보시고 구원 얻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소망한다.

 

(@ pixabay.com)

 


 

 

성경 창세기에는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시는 장면이 등장한다. 그런데 하나님께서 사람을 창조하실 때 하나님을 가리켜 '나'라는 단수 표현을 쓰지 않고, '우리'라는 복수 표현을 사용하셨다. 만약 기성 교단의 주장대로 하나님이 아버지 한 분뿐이시라면, 왜 두 명 이상을 의미하는 '우리'라는 표현을 사용하신 걸까? 히브리어 원어 성경에도 '엘로힘(신들)'이라는 복수 표현이 사용된 것으로 보아 오번역의 문제는 아니다.

 

정답은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 두 분이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형상대로 창조된 사람이 남자와 여자기 때문이다. 복사본인 사람의 형상이 남자와 여자라면, 원본이신 하나님의 형상에도 남성적 형상과 여성적 형상이 있다는 뜻이 된다. 성경은 남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아버지 하나님(마 6:9참조), 여성적 형상의 하나님은 어머니 하나님(갈 4:26참조)이라 알려주고 있다.

 

많은 기성교단에서 아버지 하나님 한 분만 믿고 있지만, 성경은 어머니 하나님의 존재 역시 증거한다. 하나님의교회 카드뉴스를 통해 이에 대해 정확히 알아보시고, 아버지 하나님과 어머니 하나님을 믿어 영원한 천국 입성하는 모든 분들이 되시기를 바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