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박정육식당 풍무동 가성비 고기 맛집 찾으신다면 여기로!

2022. 4. 12. 13:13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어느덧 날씨가 푹푹 찌는 온도까지 올라갔네요.
제가 있는 지역은 19도, 30도를 찍더니
오늘도 낮 기온 23도를 자랑하고 있어요.
이웃님들 지역 날씨는 다들 어떠신가요? ㅎㅎ 

이열치열이라고, 더운 날엔
뜨끈뜨끈한 고기로 열을 이겨내자는 생각을 하며
김포 풍무동에 있는 호박정육식당 방문했는데요.
이전에도 한 번 방문했었는데
고기 맛과 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라 재방문했어요! 

김포 풍무동에 있는 호박정육식당은
정육점과 식당을 같이 운영하고 있는 곳이에요.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같이 판매하고 있습니다.
돼지 반 마리, 소 반 마리 등 부위별
종합적으로 드실 수 있는 세트도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이건 점심 특선 메뉴인데요.
여기는 세숫대야 냉면과 육회 비빔밥이
맛있다고 하던데 저는 아직 고기로만
배 채우느라 먹어보지는 못했어요.
나중에 가서 꼭 한 번 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ㅎㅎ 

저는 동생과 방문했는데요.
배가 많이 고픈 상태라
소 반 마리와 삼겹살 1인분을 주문했어요.
가격은 49,000원! 

 

고기를 주문하면 기본 반찬들로
상차림이 시작되는데요.
깻잎, 마카로니, 겉절이, 콩나물파채무침
기본 반찬으로 나와요~
여기는 고기를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에
샐러드가 함께 나오더라구요.
양파가 나오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
샐러드도 좋았습니다 ㅎㅎ 

 

그리고 여기에 빠지면 안 되는 열무 국수와 육회!
여기는 식전에 열무국수가 간단히 준비된답니다.
입맛 돋우기에 최고예요 ㅎㅎ
올 때마다 서비스로 주시는 냉동 육회의
고소함도 호박정육식당의 매력 중 하나랍니다.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부위별로 싱싱해 보이는 고기가 나왔어요.
불판에 고기와 된장찌개가 올라가고,
지글지글 소리에 제 맘도 행복해졌어요 :)

 


다 익은 고기를 요렇게 소스에 찍어 먹으면
얼마나 맛있게요~? ㅎㅎ 
동생과 함께 한 끼 배부르게 채우고 온
행복한 점심 식사 시간이었답니다 ㅎㅎ
지하 주차장도 완비되어 있고,
식사 후 주차했다고 말씀드리면
무료 주차로 처리해 주시니 주차 걱정도 없답니다^^ 

김포 풍무동 인근에 사는 이웃님들은
꼭 한 번 방문해 보시기를 추천해 드려요!
오늘도 모두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