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New Year! (feat. 명절 전 쿠키)

2022. 1. 31. 22:4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Unsplash.com)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느덧 구정이네요!

신정을 맞이한 지가 벌써 한 달이 지났다니...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아요~

 

오늘은 오랜만에

신정 때 못 드린 인사를 드리러 왔답니다 :)

 

이웃님들 모두 2022년 행복하게 잘 지내고 계시지요?

다가오는 2월에도,

이제 막 시작하는 2022년에도,

모두 건강하고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기를 바랍니다^^

 

저는 며칠 전에 구정을 맞이해서

전 모양 쿠키를 구워 보았어요 ㅎㅎ

 

왼쪽부터 표고버섯전, 호박전, 삼색꼬치랍니다.

실제 모양과 비슷한가요? ^^;

 비슷한 싱크로율을 위해

처음으로 쿠키에 이쑤시개도 꽂아보았어요 ㅎㅎ

 

원래 베이킹을 좋아해서

잠시 시간이 난 김에 한 번 만들어볼까 하고

유튜브를 참고하는 데서 시작했는데...

 

 호기롭게 시작한 베이킹은

결국 몇 시간을 잡아먹고 말았답니다 ㅠㅠ

나중에 갈수록 지쳤다는 건 안비밀 ㅎㅎ

 

그래도 결과물을 보면 참 뿌듯해요! ㅎㅎ

완성된 쿠키는~

 

요렇게 포장해서

사랑하는 지인들의 품에 안겨주었답니다 ㅎㅎ

전 모양이니 데코도 키친타올로~

새해 시작부터 사랑을 주고 받으니

참 행복한 것 같아요 ㅎㅎ

 

울 이웃님들께서도

2022년 사랑 가득한 해로 보내시기를 바라며

짧은 포스팅을 이만 마칠까 합니다!

 

아, 새해에는 요것도 빼놓을 수 없죠~

 

새로운 시작을 함께하는 새노래를 들으며

희망찬 한 해를 보내 보자구요! ㅎㅎ

 

그럼,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Happy New Ye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