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황제침향단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 [내돈내산 후기]

2022. 5. 12. 19:40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시간이 좀 지나긴 했지만, 얼마 전 5월 8일이 어버이날이었는데요.
오늘은 어버이날에 부모님 선물로 드렸던 종근당 황제침향단에 대해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ㅎㅎ 

 

어버이날이 되면 뭘 해드릴까 고민이 참 많아지죠.
저는 올해 첫 직장에 다니고 있는 터라 더더 생각을 많이한 것 같아요. ㅎㅎ
그러다가 기력회복에 좋다는 이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종근당 황제침향단은 요렇게 생겼는데요.
저는 3.75g X 30환짜리로 선물해 드렸어요.
겉으로는 같은 디자인의 쇼핑백이 있어 더욱 선물 느낌이 물씬 풍기는데요! ㅎㅎ 

침향이란, 나무에 상처가 생겼을 때 나무에서 만들어지는 나무진이 굳어진 원료입니다. 한 나무에서 나오는 양이 정해져 있고, 수백년간 굳어져서 만들어진 원료라 매우 중요한 가치를 지니는데요. 이러한 침향이 4%, 그외에도 녹용, 당귀, 산수유, 천궁, 오미자 등 각종 좋은 약재가 가득 들어가 있답니다. 

뚜껑을 오픈하면, 이렇게 품질 보증서와 한지 재질의 종이가 들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금색으로 포장된 환 하나하나가 작은 병 하나하나에 들어있는데요. 검은색에 금색 포장이라 그런지 더 고급스러워 보이는 것 같아 좋더라구요. ㅎㅎ 

 

복용법은 성인 1일 1회, 1회 1알입니다! ㅎㅎ 식전, 식간에 꼭꼭 씹어서 드시면 된다고 해요. 
저희 부모님은 한 입 드시고는 좋은 게 들어가서 그런지 신맛, 쓴맛 오만가지맛이 난다는 평을 남겨주셨어요 ㅋㅋㅋ 맛은 없지만, 센스있게 부모님 건강 챙길 수 있는 종근당 황제침향단 추천해드려요~ ㅎㅎ 


오늘 포스팅은 이것으로 마치겠습니다! 다른 이웃님들은 어버이날 어떻게 보내셨는지 궁금하네요. ㅎㅎ >_<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