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반 모짜체다 찰핫도그: 맛있는 힐링 시간!

2020. 12. 30. 10:55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올반 모짜체다 찰핫도그를 먹게 되어 후기를 남기러 왔습니다~ 요즘 같은 추위에는 붕어빵과 함께 핫도그가 생각하곤 하지요. ㅎㅎ (물론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요 ㅎㅎ)

'모짜체다 핫도그'라는 이름처럼 모짜렐라 치즈 반, 체다 치즈 반이 들어 있는 핫도그에요~ 찹쌀 가루로 만들어지구 두 종류의 치즈가 듬뿍 들어가서 그런지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ㅎㅎ 에어프라이어나 전자레인지 조리 방법이 적혀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좋을 듯해요! ㅎㅎ

 

400g인데, 열어보니 다섯 개가 들어 있는 찰핫도그! 왠지 모르게 제 마음이 뿌듯해집니다 ㅎㅎ 그럼 에어프라이어에 넣고 ㅎㅎ 가족들과 함께 먹을 핫도그를 조리해보겠습니다! 오늘은 제가 핫도그 요리사입니다 ^^ㅋㅋㅋ

 

짜잔~ 13분을 돌려서 바삭하게 구워진 핫도그에요~ 겉바속촉에, 사진은 없지만 치즈가 듬뿍 들어서 명랑핫도그의 치즈처럼 쭉쭉 늘어난답니다 ㅎㅎ 저는 케찹과 머스타드를 뿌려 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ㅎㅎ 올반 모짜체다 찰핫도그, 인근 마트에서 보시면 하나 구매해보세요~ 간식용으로 딱입니다 ^^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