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당돈가스 후기: 옛날돈가스&치즈돈가스 맛있어요!

2020. 12. 11. 12:03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최고당돈가스가 인근 지역에 있어서 이전에 다녀왔었는데요~ 맛과 가격 둘 다 괜찮은 집이라 리뷰하려 합니다! ㅎㅎ 최고당돈가스 후기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가성비 갑!' 인근에 최고당돈가스 지점이 있는 분들은 나중에 한 번 주문하셔서 드셔 보셔도 좋을 듯해요!

 

저는 동생과 함께 방문했었는데요. 옛날돈가스와 치즈돈가스를 주문했답니다 ㅎㅎ 옛날돈가스 5,900원, 치즈돈가스 6,900원으로 가격이 꽤 저렴해요! 옛날돈가스는 소스 위에 양파가 함께 얹어진 채로 나오구요. 밥과 샐러드, 피클이 함께 나와요! 그리고 치즈 돈가스는 4조각으로 분할되어 나오고, 마찬가지로 밥과 샐러드 등이 소스와 함께 나옵니다.

 

치즈돈가스 소스는 두 종류인데요. 노란빛+주황빛이 도는 소스는 살짝 매콤한 소스, 오른쪽은 일반 돈가스 소스예요!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어 좋았습니다~ 아, 제가 방문한 인천검단점은 물이랑 국물, 냅킨 등이 셀프였어요~ 카운터 오른쪽에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ㅎㅎ 이전에 갔을 때는 몰라서 물을 못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ㅠㅠ

 

흘러넘칠 듯한 치즈 보이시나요 ㅎㅎ 사진을 찍고 싶게 만드는 비주얼입니다 ㅋㅋ 사실 네 조각으로 배가 부를까 싶었지만 언제나 제 착각이지요 ㅋㅋ 다 먹어갈 때쯤 배가 터질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ㅎㅎ 치즈도 쫄깃하고 맛있으니 돈가스 당기는 분들은 오늘 최고당돈가스 옛날돈가스&치즈돈가스 한 번 드셔 보세요^^ 이상으로 최고당돈가스 후기 마칩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