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본안경 검단점 다녀왔어요!(+ 안경 수리 썰)

2020. 12. 29. 18:0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다본안경 검단점에 다녀온 후기입니다 :) 오늘... 대형 참사가 벌어지고 말았는데요 ㅜㅜ 바로....

 

안경이...ㅠㅠㅠ 요렇게 망가져버린 것이었답니다.ㅠㅠ 안경을 잠시 벗어두었는데, 침대 위에 둔 줄 모르고 고대로 위에 앉아버렸더랬죠 ^~^ ㅠㅠ 설상가상으로 원상복구를 해보겠다고 살짝 손을 댔는데 그만.. 오른쪽 사진처럼 왼쪽 테가 더 벌어졌더라고요ㅠㅠ 안경아 미안하다..

 

이렇게 안경을 저 세상으로(?) 보내주어야 하나... 떨리는 마음을 안고 안경점으로 갔어요! 제가 간 곳은 인천 서구 검단사거리에 있는 '다본안경 검단점'이었는데요~ 안경사분들이 굉장히 친절하고, 안경 종류도 많고, 가격도 좋아서 이전부터 쭉 이용하고 있는 안경원이랍니다!

 

안경사님께 보여드렸더니, 수리하다 부러질 수도 있겠지만 일단 해보겠다고 하셔서 안경을 맡기고, 수리해주시는 동안 저는 안경점을 둘러보았어요! 시력이 나빠서 잘 보이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예쁘게 잘 찍힌 듯 해 뿌듯하네요 ^^;

그리고 드디어!

 

수리된 안경입니다! 수리 비용은 단 2천 원~ 안경을 새로 사야 하나 걱정했는데, 다행히 저렴한 가격에 새 것처럼 깔끔하게 수리되었어요~ 이웃님들도 안경이 고장 나면 건드리지 마시고 바로 안경원으로 달려가시길 바랄게요 ㅠㅠ 그럼 오늘의 포스팅은 여기까지 마치겠습니다 :)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