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 맛집 추천! 혜화동돈까스극장 메뉴 가성비, 맛 甲!

2020. 12. 28. 10:30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돈까스 맛집 추천을 원하셨던 분들에게 희소식이 되어드릴 포스트입니다~ 바로 '혜화동돈까스극장' 돈까스 리뷰인데요. 하늘 큐레이터의 '인생맛집'으로 등극한 가게랍니다~ 전국적으로 분포되어 있어서 아마 많은 분들이 드실 수 있을 거라 생각되네요! :)


요즘은 코시국이라ㅠㅠ 외식은 집으로 배달만 시켜먹고 있습니다~ 어느 날, 돈까스가 너무 먹고 싶어서 배달의 민족 앱으로 뒤적뒤적 해봤지요^^ 그러다 별점이 아주 좋은 혜화동돈까스극장을 발견! 먹고 나니 이 집은 '돈까스 맛집 추천' 글귀 달아 리뷰하지 않고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저희 가족 4인이 주문한 돈까스는 바로 대표 메뉴인 '혜화동 양파돈까스', '혜화동 옛날돈까스', '코돈부르치즈까스'였어요~ 4인이서 세 가지 메뉴만 시켜 먹었는데도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 양이 정말 많습니다.

 

첫 번째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혜화동 양파돈까스'입니다~ 왜 메뉴명이 양파돈까스인지 딱 봐도 알겠더라구요~ 양파가 먹음직스럽게 아주 듬뿍 올려져있어요~ 이 돈까스의 장점은 야채가 아주 많다는 점입니다. 샐러드도 풍족하구요. 아무리 많은 가게에서 돈까스를 먹어봤어도 이렇게 양질의 샐러드를 많이 주는 가게는 처음봅니다 :) 함께 오는 뜨끈한 국물도 +요소로 작용! 사진에서는 잘렸지만, 양파 소스가 온다는 것이 특이점입니다~ 양파 위에 듬뿍 뿌려 먹으면 정말 맛나더라구요! ㅎㅎ 가격은 8,500원입니다! (아, 저는 치킨까스로 변경해서 먹었는데요. 추가 가격이 들지 않으니 좀 더 부드러운 고기를 원하는 분은 변경해서 드셔도 좋을 듯합니다 ^^)

 

두 번째 메뉴는 '코돈부르치즈까스' 메뉴입니다! 감자튀김이 올려진 이 돈까스는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완전히 치즈만 들어 있다기보다는, 약간 고로케같은 느낌의 돈까스였습니다. 역시 '레몬소스'라는 상큼한 소스가 함께 동봉되어 온다는 점이 특이점이었어요~ 가격은 9,500원으로 양파돈까스보다 1천원 더 높습니다!

 

마지막으로 소개해 드릴 메뉴는 '혜화동 옛날돈까스'입니다! 정말 기본인데요~ 여기에는 옛날정통 소스가 함께 동봉되어 옵니다. 이게 바로 저희가 익히 아는 돈까스 소스이지요~ 특이점은 샐러드 소스가 다르다는 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위의 샐러드 소스보다 이 소스가 레몬 향이 나면서 좀 더 달달&상큼했던 것 같아요! 가격은 7,900원으로 가장 저렴합니다!

 

그리고 리뷰를 약속하면 오는 사이드! 바로 치즈볼입니다~ 치즈볼은 사이드답게 큰 임팩트를 남기진 못했어요ㅠㅠ 하지만 돈까스가 정말 맛있었기 때문에 지금도 계속 여기에서 돈까스를 시켜먹고 있답니다~ 인근에 '혜화동돈까스극장'이 있다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