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께 복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2020. 9. 12. 00:56Heavenly gallery/C관: Curator's pick_추천관

하나님께 복 받는 방법, 무엇일까? @unsplash.com

 

하나님의교회 설교를 통해 '하나님께 복 받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한다. 세상에는 자칭 타칭 기독교인이라 하는 이들이 많다. 그들은 모두 하나님께 복을 받고 싶어 하지만, 단순히 믿는다고만 해서 받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그렇다면 과연 어떻게 해야 하나님의 축복을 받을 수 있을까.

 

 

1)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는 자, 축복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복 받는 기준은 '하나님의 말씀'이다. 복을 주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그 말씀에 순종하는 자에게 축복이 임함은 당연하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에서는 그 점을 확실하게 강조하고 있다.

 

신명기 28장 1절

네가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삼가 듣고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을 지켜 행하면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너를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나게 하실 것이라

 

77억 가운데 1등, 하나님의 축복이 있다면 가능하다 @unsplash.com

 

77억 인류 가운데 '세계 모든 민족 위에 뛰어날 수 있는 사람'이 과연 몇이나 될까.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말씀을 듣고 지켜 행하는 자들에게 그런 축복을 내려주시겠다 약속하셨다.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이니 의심할 여지도 없다. 하나님께 축복을 받고자 한다면, '하나님의 말씀'을 지켜야 한다(신 28장 2절). 성경의 말씀처럼 어디로 인도하시든지 그 가르침을 준행하고 천국까지 따름의 도를 다한다면, 분명히 축복을 주신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에서는 하나님께서 이 말씀을 이뤄주실 것을 믿고 하나님의 율례와 규례, 법도를 존중하는 우리가 되어야 한다고 교훈한다(신 28장 3~12절).

 

 

2)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는 자, 저주

 

그렇다면 반대로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는 이들은 어떻게 될까? 하나님의교회 설교 성구를 통해 공평하신 하나님께서 주신 말씀을 살펴보도록 하자.

 

신명기 28장 15~19절

네가 만일 네 하나님 여호와의 말씀을 순종하지 아니하여 내가 오늘날 네게 명하는 그 모든 명령과 규례를 지켜 행하지 아니하면 이 모든 저주가 네게 임하고 네게 미칠 것이니 ... 네가 들어와도 저주를 받고 나가도 저주를 받으리라

 

 

축복과 저주, 당신의 선택에 달렸다 @unsplash.com

 

하나님의 말씀대로 행하기만 하면 들어와도 복을 받고 나가도 복을 받는다. 하지만 이 말씀을 믿지 않는다면 무슨 소용이 있을까? 복은 믿고 구하는 자의 것이지, 의심하는 자의 것이 아니다. 믿지 못하니 불순종하게 되고, 결국 그 결과는 저주뿐이다. 하나님의교회 설교에서는 하나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는 들어와도 나가도 복을 받지만, 그렇지 않은 자들에게는 '저주'라는 상대적인 결과가 따른다고 꼬집는다. 축복과 저주의 갈림길에서 당신은 무엇을 택할 것인가.

 

 

3) 모든 이들이 복 받길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

 

이러한 말씀을 주신 이면에는 모든 이들이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고 영원한 천국으로 나아가길 바라시는 하나님의 마음이 깃들어 있다. 그것이 순종한 자들에게 약속하신 축복에 반영되어 있음을 하나님의교회 설교 성구에서 살펴보도록 하자.

 

신명기 4장 37~40절

... 오늘 내가 네게 명하는 여호와의 규례와 명령을 지키라 너와 네 후손이 복을 받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네게 주시는 땅에서 한 없이 오래 살리라

 

말씀을 순종한 자들만 복을 받는 것이 아니다. 대대손손 그 말씀에 순종하는 집안은 후손까지 그 축복을 물려받는다. 구약시대, 하나님께서는 실제로 말씀에 순종한 이들에게 육신적 번영으로 그 결과를 보이셨다.

 

 

세세토록 영원한 나의 고향, 천국 @unsplash.com

 

오늘날은 어떠한가. 구약 시대에는 육적 축복이었지만, 신약 시대인 지금 하나님께서 '순종하는 자'에게 약속하신 것은 영원한 천국, 새 하늘과 새 땅이다. 그곳에서 한 없이, 세세토록 오래 살며 복락을 누리고 싶지 아니한가. 

 

하나님의교회 설교를 통해 알 수 있듯, 하나님의 계명은 무엇과 비교할 수 없을 만큼 중요하다. 그렇다면 과연 하나님께서 지키길 바라시는 계명은 무엇일까. 그것은 여호와 하나님께서 명하시고, 예수님께서 세워주신 언약이다.

 

하나님의 영원한 언약, 새 언약 유월절이 궁금하다면 클릭해 보시길 바란다.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영원한 생명으로 나아가게 하는 비밀

하나님의교회 유월절, 새 언약 유월절 안녕하세요! 진리관에 방문하신 여러분, 환영합니다. 지난 '영혼문제' 작품을 통해 천국으로 돌아가는 유월절에 대해 간략히 언급해 드렸는데요. 오늘은 ��

heavenly-gallery.tistory.com

 

부디 성경 곳곳에 묻어난 하나님의 간절한 부탁을 저버리지 말고, 세상 어떤 것보다 말씀과 계명을 소중히 여겨 복 받는 모든 분들이 되시길 소망한다. 아래는 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께 복 받는 방법이다. 길지 않으니 꼭 한 번씩 보시길 추천하고 싶다. 

 

" 하나님의교회 설교, 하나님께 복 받는 방법 "

(시청시간: 약 7분)

 

아버지 안상홍님과 새예루살렘 하늘 어머니께서 알려주시는 하나님께 복 받는 방법, 하나님의교회 세계복음선교협회

감사합니다! :)

 

출처: https://www.freepik.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