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달콤한 초코케이크로 보내는 오후

2020. 8. 8. 12:01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달콤한 초코케이크, 이마트 초코케이크, 초코케이크


@ pixabay.com

안녕하세요 :)

오늘도 저희 '무지갯빛 나래펴고'에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은 비교적 간단한 일상인데요~ 이미 제목에서 다 드러났지요? ㅎㅎ

 

어제 사온 초코케이크를 먹으며 오후를 보내고 있답니다~

가까운 이마트에서 구매한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인데요.

 

이마트 초코케이크: 초코홀릭 케이크!

2호 사이즈로 꽤 큰 편에 속하는 케이크인데, 가격도 10,980원! 참 착한 가격이죠?

그럼 한 번 열어볼까요?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박스를 개봉해보았다

 

짜잔~ 작은 오레오와 몰티져스 초콜릿이 번갈아 데코 되어 있고, 초코 크림도 발려 있어요~ 원래 조각으로 나눠져 있는 것은 아니고, 찍기 전에 동생이 먼저 잘라버렸답니다~ :)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단면을 잘라보았다

 

 단면을 살짝 잘라보았어요~ 초코 빵과 크림이 층을 이루고 있고, 위에는 크림층이 두텁게 발려있는 편이에요!

맛은 아주 달아서 단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취향 저격! 일 것 같은 느낌이 드는 초코케이크네요~

저도 요즘 달달한 게 많이 당겨서 그런지 아주 맛있게 먹었답니다 :)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가격도 착하고 맛도 좋으니 한번 드셔 보시는 것 추천합니다!

그럼 저는 이마트 초코홀릭 케이크 마저 먹으러 총총 가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