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 성경 역사, 내가 그것을 네 손에 붙였느니라(사사기 7장 9-15절)

2020. 8. 20. 11:55Heavenly gallery/B관: History of Bible_역사관

하나님의교회 성경 역사, 하나님의교회 진리, 성경 역사 추천, 사사기 7장, 기드온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오늘은 오랜만에 두 번째 하나님의교회 성경 역사 작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오늘은 사사기 7장, 구약 시대 기드온 이야기인데요. '내가 그것을 네 손에 붙였느니라' 바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 BGM과 함께 들으면 더 좋아요. 클릭해주세요! **

 


 

@ pixabay.com

 

내가 그것을 네 손에 붙였느니라

미디안의 13만 5천 대군과 싸울 삼백 명의 용사를 뽑은 기드온. 그에게 하나님의 말씀이 임한다.

 

"일어나 내려가서 적진을 치라. 내가 그것을 네 손에 붙였느니라. 만약 그것이 두렵거든 네 부하를 데리고 적진에 가서 그들의 말을 들어보라. 그리하면 네가 담대해져서 능히 미디안 군대를 치리라."

 

하나님의 말씀을 들은 기드온은 부하 부라를 데리고 미디안 진영에 잠입한다(삿 7: 9-11).

 

@ pixabay.com

 

이는 기드온의 칼날이라

밤중에 내려가면서 보니 적진에 누워있는 미디안 사람과 아말렉 사람이 마치 메뚜기 떼와 같이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그들이 소유한 낙타의 숫자도 해변가의 모래알 같이 무수하다. 그 광경을 바라보며 한 곳에 이르러 숨죽인 채 적군의 대화를 엿듣는 기드온. 그의 귀에 미디안 군사 두 명의 대화 소리가 들린다.

 

"내가 꿈을 꿨는데, 보리떡 한 덩이가 우리 진으로 굴러 들어오더니 장막을 쳤어. 그 장막이 곧 무너져 쓰러지더군."

 

동료 군사의 말을 들은 또 다른 군사가 해몽한다.

 

"그건 바로 이스라엘 사람 요아스의 아들 기드온의 칼날이라네. 하나님이 미디안과 모든 군대를 기드온의 손에 넘기신다는 뜻이지."

 

@ pixabay.com

 

군사들의 대화를 들은 기드온은 하나님께 경배하고 이스라엘 진영으로 다시 돌아와 크게 외친다.

 

"일어나라! 하나님께서 미디안 군대를 우리 손에 붙이셨느니라!"

 

그리고 담대히 나아가 적진을 공격하니, 적군들이 모두 부르짖으며 도망쳤다. 삼백 명의 군사로  엄청난 수의 미디안 대군을 물리치는 기적의 역사를 이룬 것이다(삿 7:12-15).

 

 

일어나라,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우리 손에 붙이셨느니라

 

하나님의 말씀대로 전쟁에 나설 군사를 뽑고도 삼백 명의 군사로 13만 5천 명의 대군과 싸운다는 것을 두려워했던 기드온. 하나님께서는 그런 기드온에게 적군의 말을 통해 용기와 담대함을 허락하셨다. 하나님의 은혜로 두려움을 떨친 기드온과 삼백 용사들은 용감하게 적진으로 돌격했고, 미디안의 13만 5천 대군과의 싸움에서 쉽게 승리한다.

 

@ pixabay.com

 

담대함의 대명사로 불리는 기드온도 처음부터 용감했던 게 아니었다. 그가 미디안과의 싸움에서 기적을 만들어 낼 수 있었던 것은 그들의 손에 미디안을 붙여주신 하나님께서 계셨기 때문이다.

 

우리 역시 마찬가지다. 우리를 이 시대 복음의 군사로 불러주신 분은 하나님이시다.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우리 손에 붙이셨기에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라도 능히 해낼 수 있다. 우리의 힘을 믿지 말자. 오로지 하나님의 전능하심을 믿고 담대히 나아가 외치자. 이 시대의 구원자이신 아버지 안상홍님과 하늘 어머니께서 이미 이 땅에 임하셨노라고!

 

 


하나님의교회 성경 역사, 기드온의 이야기 어떠셨나요?

하나님의 은혜를 덧입고, 오늘도 모두 힘내세요. 화이팅! :)

감사합니다.

 

출처: https://www.freepik.com/

 

  • 프로필사진
    BlogIcon 순천아2020.08.20 16:06 신고

    이땅에 하나님 함께 하시기에 두려울것이 없습니다~
    하나님은 언제나 옳으시고 하나님은 항상 승리하십니다~
    우리의 발걸음은 언제나 하나님과 함께 할것이지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깜냥 ★2020.08.20 16:12 신고

    성경에 예언대로 이 땅에 사람되어 오신 하나님께서 우리와 함께 계시니~~!! 걱정할것 없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luree2020.08.20 19:20 신고

    내게 능력 주시는 자 안에서 불가능은 있을 수 없지요^^ 아무리 어려운 상황이 닥쳐도 사람의 눈으로 보지 않고 하나님의 눈으로 본다면 천천만만의 군사들이 우리 곁을 호위하고 있으니까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 가지런히2020.08.20 19:57 신고

    놀라운 기적의 역사를 맛보는 이는 하나님을 온전히 의지하는 자의 것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헵번♡2020.08.20 21:29 신고

    기드온의 용맹함에는 항상 하나님께서 함께 하셨음을 잊지 않고 기드온보다 더 한 용맹함으로 마지막 복음을 완수하고 싶어요~ 제게 능력주시는 엘로힘하나님 안에서 말이죠 ^^

  • 프로필사진
    BlogIcon 마 음 나 누 기2020.08.20 22:20 신고

    기드온이 싸움에서 이길 수 있었든것은 하나님께서 늘 함께 하시시 때문입니다.
    우리도 영적 싸움에서 이 길 수 있는것은 오직 아버지 어머니하나님이 늘 우리와 함께 하시기 때문이지요~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담대해 복음을 전하는 우리가 되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별들의외침2020.08.20 22:42 신고

    하나님께서 함께 하시고 도우심이 있다면 어떤 장애물도 이겨낼수 있음을 잊지 않는 자녀가 되어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어서와요2020.08.23 20:28 신고

    안상홍님께서 주신 성령의검을 빼어 들고 진리의 횃불을 밝히면서 하늘어머니를. 따르겠습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hélène_Y2020.08.23 23:44 신고

    기드온처럼 담대함과 하나님을 온전히 믿는 믿음을 가지고 살아가고 싶습니다~😍

  • 프로필사진

    이건 좀 다른 얘긴데요~ 사진이 정말 글하고 잘 어울리네요~~~^^ 기드온 삼백용사에 대한 성경 말씀은 언제 들어도 참 신나고 힘이 나는것 같아요~~~^^

  • 프로필사진
    BlogIcon mm0mm2020.08.28 18:17 신고

    엘로힘하나님과 함께 하면 두려울것이 없는 우리들입니다~!^^

  • 프로필사진
    BlogIcon 화이트초코렛2021.07.19 13:47 신고

    말씀만으로 온 우주를 창조하신 하나님이시니 하나님께서 원하시면 이 세상에서 일어나는 일 쯤이야 아무것도 아니죠. 하나님과 함께 할 때에 가장 강할 수 있습니다.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