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코크 콰트로치즈케이크 & 우유케이크 먹어본 후기!

2023. 9. 8. 11:37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얼마 전 인근 이마트에 들렀는데요.

세일을 하길래 맛있는 케이크 2종을 구매했습니다.

 

바로 피코크 콰트로치즈케이크와 우유케이크!

PEACOCK QUATTRO CHEESE CAKE, MILK CAKE

풀 네임으로 하니까 굉장히 키네요 ㅋㅋㅋ

 

 

피코크 콰트로치즈케이크는 320g에 915kcal

냉동보관 케이크예요.

먹기 전 상온이나 냉장에서 해동해야 합니다!

 

까망베르, 고다치즈, 마스카포네, 체다치즈까지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서 부드럽고 폭신하고,

치즈 특유의 맛과 향이 잘 녹아 있었어요.

 

오면서 약간 흔들렸는지 모양이 조금 아쉽지만,

맛있었으니 합격!! ㅎㅎ

 

피코크 우유케이크는 말 그대로

우유가 들어가 정말 새하얀 케이크예요.

300g에 975kcal로 우유 함량이 20% 정도입니다.

치즈케이크와 마찬가지로 냉동 제품이고

드시기 전에 상온이나 냉장에서 해동하셔야 해요.

 

새하얀 케이크라 그런지 어찌나 맛있어 보이던지^^

둘 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었답니다.

 

굳이 고르자면 저는 콰트로치즈케이크가 조금 더 맛있었는데요.

동생은 우유케이크를 더 마음에 들어 하더라고요. ㅎㅎ

둘 다 맛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것 같아요.

 

나중에 발견하게 되시면 한 번 꼭 드셔보세요^^

저렴하면서도 맛있는 가성비 케이크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