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청라 맛집 일양 후기 추천해요!

2023. 7. 7. 17:01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청라 맛집 후기를 남기러 온 큐레이터입니다.

 

 

얼마 전, 항상 반가운 친구들과 함께

청라 맛집 중 하나인 '일양'에 방문했는데요.

일양은 파스타, 나베, 돈가츠 등

양식과 일식을 판매하는 식당이에요!

 

메뉴판을 보시면

크림 파스타, 토마토 파스타부터 사이드까지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저와 친구들의 선택은

파스타 2개, 돈가츠 2개였어요 ㅎㅎ

 

드디어 나온 메뉴들..!!

저는 특등심카츠, 친구 1명은 안심카츠를 주문했어요.

샐러드와 바삭한 돈가츠, 와사비와 소금까지 완벽했어요.

그리고 가장 좋았던건 볶음 김치를 함께 준다는 사실! ㅋㅋ

느끼함을 잡아줘서 더 좋았어요. ^^

 

그리고 친구들이 주문한 파스타 2종류!

사실 이름을 잊어버렸지만...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매우 맛있었다는 것!

가성비도 좋고 양도 꽤 많았어요 ㅎㅎ

인천 청라 방문하실 일이 있다면 추천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