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검암동 금야 다녀온 후기 남겨요!

2023. 7. 2. 00:14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인천 검암동 금야 다녀온 후기

남기러 온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어느덧 2023년도 7월이 되었네요

날씨가 벌써 무더운데요.

다들 더위 조심하시구 건강 잘 챙기셔요!

 

얼마 전에 친구들과 함께

인천 검암동 금야 방문했어요.

위 사진은 금야 메뉴판입니다.

 

금야는 양식을 주로 다루는 가게예요.

파스타 위주로 메뉴가 많았고,

피자와 리조또, 스테이크류도 있어요.

 

주문을 완료하면 물과 피클을 줍니다.

물은 레몬물이라 상큼하니 좋았어요.

다만 피클이 살짝 얇아 아쉬웠어요 ㅜ

저는 오독오독 씹히는 식감이 좋은데,

이건 뭔가 나물을 먹는 느낌? ㅋㅋ

 

그리고 따로 주문한 오렌지 에이드!

맛있었지만, 가격이 상당한 데 비해

양이 적어 아쉬웠어요. ㅜ

 

저희가 주문한 파스타입니다!

1인 1 파스타를 하기로 해서 각자 주문했는데요.

 

청양 베이컨 파스타, 투움바 로제 파스타,

봉골레 파스타 이렇게 세 가지를 주문했어요.

다 맛있어 보이죠? ㅎㅎ

친구가 인스타그램에서 유명한 맛집이라고 했는데,

비주얼을 보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제가 고른 건 봉골레 파스타였는데,

봉골레 파스타는... 조개껍데기가 많이 바스러져 있어서

면을 씹다가 같이 많이 먹어서 아쉬운 감이 있었어요 ㅜㅜ

두 친구들과 같은 메뉴를 시킬걸.. 후회했답니다.

 

그리고 따로 주문한 피자!

건강해 보이는 도우에

쭉쭉 늘어나는 치즈가 예술이었어요.

위에 등장했던 소스와 찍어 먹으면 짱!!

 

이상으로 인천 검암동 금야 방문 후기였습니다!

사실 같은 비용이라면

조금 더 가성비 있는 곳을 방문할 것 같다는

내돈내산 개인 후기였습니다. ㅎㅎ

파스타를 매우 좋아하시고, 비주얼을 중시하신다면

방문 한 번 추천도 드려요!

 

마지막은 투썸플레이스 음료 사진으로 마무리~~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