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바 인천검암점 새로 OPEN! | 치밥이 유명한 치킨 맛집

2023. 7. 18. 13:36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얼마 전 동네에 지코바

드디어 신장개업을 했어요~

 

너무너무 좋아하는 치킨 브랜드라

오래 기다렸거든요~

바로 배달 시켜먹었답니다 ㅎㅎ

 

지코바는 1994년부터 시작한 브랜드인가봐요.

뚜껑을 열기 전 기대가 됩니다~

 

짜잔~

자태가 너무 맛있게 생겼어요 ㅋㅋ

 

 

치밥으로 유명한 치킨집이라

양념이 약간 짭짤하고 달큰해요.

저는 순살양념치킨구이+떡추가를 했어요.

떡추가는 리뷰이벤트라

순살양념치킨구이 2만원에 구매했답니다.

 

순살 치킨, 떡, 그리고 치킨무면

이 순간은 행복~ *_*

살짝 짠 분들은 물과 함께 드시면 좋아요 ㅎㅎ

 

마지막 치밥까지 햇반 하나 넣어서 완료!

양이 적어보이지만 치밥까지 뚝딱하기에는

나쁘지 않았답니다 ㅎㅎ

 

지코바 치킨집 완전 추천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