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고 한문장 일기 구매했어요 [내돈내산, 일기장 추천]

2022. 11. 18. 14:00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좋은 오후입니다 ^^

오늘은 인디고 한 문장 일기 리뷰인데요~

 

 

얼마 전, 지인이 매일 일기를 쓴다는 얘기를 들었어요.

그날그날 있었던 일을 다 적어 무려 5년 치를 보관하신다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돌아보면 얼마나 보람찰까 싶어서 저도 한 번 시도해보기로 했어요 ^^

이왕이면 예쁘고 튼튼한 일기장으로 플렉스 했습니다. ㅎㅎ

 

인디고 한 문장 일기, 소중한 한 줄 기록장

인터넷을 찾아보니 예쁜 일기장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다이소나 다른 오프라인 매장보단 가격대가 조금 높았지만

그래도 비싸게 주고 사면 더 성실히(?) 쓸 수 있을 것 같아서 질렀어요 ㅋㅋ

물건값은 7천 원 정도 + 배송비 3천 원까지 해서 만원 정도에 구매했답니다.

저는 핑크색으로 구매했는데요.

와인, 아이보리, 그린색도 함께 팔더라구요 ㅎㅎ

 

첫 장을 펼치면 이렇게 기록을 시작한 날과 마친 날을 작성할 수 있도록

줄이 그어져 있어요.

 

다음으로 내지인데요.

1일째, 2일째 이렇게 되어 있고

그 아래 기록 날짜를 적을 수 있도록 되어 있어더라구요.

만년형이라서 매일매일 써야 한다는 부담감도 덜하고

디자인 자체가 깔끔해서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저는 하루 있었던 일과 간단한 기분과 마음 정도를 정리하려고

아래 줄이 많지는 않은 작은 사이즈로 구매했어요.

(실제 일기장 크기가 손바닥보다 조금 큰 정도랍니다.)

 

간단하면서도 알차게 구성되어 있는 일기장인데 마지막 문구가 참 와닿더라고요.

오늘 하루를 돌아보며 기록하고, 그 기록이 모인 것을 보면서 감사하고 회개하고 더 성장하고.. 

그런 게 일기의 순기능 아닐까 싶어요 ㅎㅎ

열심히 써서 이 책을 완성하는 날에 또 인증하러 오겠습니다. ㅋㅋ

 

이웃님들 맛있는 점심 드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