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찐빵만두 먹은 날

2022. 7. 17. 09:3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안녕하세요~ 하늘 큐레이터입니다.

요즘 비가 많이 왔는데요 ㅎㅎ

비가 오는데 길에 유난히 만두가게 간판이 반짝거려서

오랜만에 만두를 사먹었습니다.

 

 

만두를 좋아하는 집이라 항상 냉동 만두가 냉동실에 있다보니

이렇게 가게에서 사먹는 만두는 참 오랜만이었는데요.

딤섬, 고기, 김치만두 등등 종류가 참 많아서

모듬 만두를 한 판 사 먹었답니다. ㅋㅋ

 

가장 기본인 고기 만두, 김치 만두는 물론이고 갈비 만두, 얇은피 만두,

그리고 짬뽕 만두, 짜장 만두, 새우 만두,

정체를 알 수 없는 녹색 만두(?)까지 종류가 다양했어요. ㅋㅋ

만두가게 단무지와 간장에 곁들여 먹으니 저녁 식사 뚝딱이었답니다.

 

간식은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 찐빵, 기본 찐빵으로 해결!

든든하고 따뜻하게 배 채운 하루였네요 ^^

오늘 이웃님들의 저녁은 뭐였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