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후회 없는 선택!

2021. 8. 25. 10:08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이전에 한 이웃님 블로그에서 푸라닭 리뷰를 보았어요~ 그 리뷰를 봤더니 급 당기는 치킨..! 결국 얼마 전 유혹을 참지 못하고 가족들과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 치킨을 시켜 먹었답니다! ㅎㅎㅎ

 

 

푸라닭은 다른 치킨 브랜드와는 조금 다르게 요렇게 고급스러운 포장재에 담겨와요~~ 박스가 아니라서 그런지 뭔가 더 있어보이더라구요 ㅋㅋ

 

포장재를 오픈하면 짜잔 하고 나오는 구성품들! 별다른 걸 추가하지 않아서 치킨과 치킨무, 고추마요소스, 콜라 요렇게 기본 구성으로 배달되었어요.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치킨 개봉 1초 전의 설렘을 사진으로 담아봤어요 ㅎㅎㅎ 지금봐도 설렌 이 순간! 그럼 개봉해볼까요?~?

 

짜잔 ~ 치킨입니다! 리뷰 이벤트로 떡을 추가해서 떡이 조금 더 많이 왔어요. 요 떡은 정말 겉바속촉 말랑말랑해서 식감 최고였어요~ 그 아래 후레이크와 치킨이 함께 들어 있었답니다~

 

함께 온 고추마요소스와 치킨무를 뜯어서 맛있게 먹으면 됩니다~ 블랙알리오 순살치킨과 고추마요 소스는 정말 환상의 조합이에요 ㅎㅎㅎ 아, 그리고 푸라닭 치킨무는 흰색이 아니라 노랗게 되어 있어서 더욱 먹음직스럽게 보인답니다 :)

 

살이 굉장히 부드럽고 닭 특유의 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요! 굉장히 품질 높은 닭고기를 사용한다는 게 느껴졌구요. 소스도 풍족하게 와서 정말 맛있었습니다. 푸라닭 블랙알리오 순살치킨 완전 강추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