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골먹은 감자탕: 감자탕 3인분 가성비 甲!

2021. 8. 20. 10:13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사골먹은 감자탕 먹어봤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천 서구 검암동에 있는 사골먹은 감자탕 주문 리뷰를 작성해보려 합니다! ㅎㅎ 얼마 전에 감자탕이 너무 당겨서 배달 앱에 들어가 보게 되었어요~ 그런데 감자탕 집이 있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하다는 후기가 많아서 주문했습니다~

 

부대찌개, 뼈해장국, 감자탕 등 여러 탕 종류가 많았는데요. 제가 주문한 음식은 감자탕 3인분(반조리) 였습니다! 가격은 21,000원이었고요. 포장하면 3천 원 할인을 해주더라구요~ 급했던 저는 그냥 배달로 주문했지만요 ^^;

드디어 배달이 오고 처음으로 맞이한 요 스티커! 섬세한 사장님의 정성이 느껴지더라구요 ^^ 봉지를 개봉하니 아래와 같은 구성품이 들어있었어요~

 

반조리된 감자탕 3인분(뼈 6개)과 감자, 수제비, 깻잎, 버섯, 볶음밥 재료들과 라면사리, 뇌물이라 적힌 깍두기와 감자탕 고기 찍어먹을 소스까지 들어있었어요~ 들깨 가루는 리뷰 이벤트로 받았고, 주문 시 추가하려면 500원이 더 들어가더라구요~^^ 옆에 함께 들어 있던 맛있게 먹는 방법을 보고 바로 조리에 들어갔답니다~

 

일단 감자와 수제비, 국물과 뼈, 우거지를 넣고 팔팔 끓이라 해서 한 15분 정도 끓였어요. 냄새가 일품이더라구요 ㅎㅎ 이후로 라면사리와 깻잎, 버섯을 넣고 5분 정도 더 끓여야 해서, 일단 먹을 만큼만 덜어서 끓였습니다!

 

짠~ 라면사리까지 풀리니 제법 시켜먹는 티가 나지요? ㅎㅎ

 

이때 그릇으로 옮겨 들깨가루를 가득 뿌려주고 깍두기를 오픈! 함께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다 먹고 나서는~

 

들어있던 날치알 볶음밥 재료를 넣고 볶아 먹었어요 ㅎㅎ 정말 맛있고 푸짐한 한 끼였습니다!

 

가격이 21,000원이면 정말 가성비 갑인 것 같아 추천해드립니다 ㅎㅎ 체인점이라 이웃님들 인근에 있을 수도 있겠네요^^ 있다면 꼭 한번 드셔 보셔요~^^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