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죽&비빔밥 검암점 전복죽/쇠고기야채죽 추천!

2021. 8. 4. 23:59Daily gallery/H관: Daily&Food life_일상관

본죽&비빔밥 검암점 전복죽/쇠고기야채죽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전에 먹었던 본죽&비빔밥 전복죽과 쇠고기야채죽 리뷰를 해볼까 해요. 인천광역시 검암동 검암2지구에서 꽤 오랫동안 자리 잡고 있는 본죽&비빔밥이에요!

 

김밥천국과 연세약국 사이에 위치하고 있는 본죽&비빔밥 검암점입니다. 제가 이전에 배탈이 심하게 나서 아무것도 못 삼킬 때가 있었는데, 그때 죽을 사러 갔었어요. 2일간은 꼬박 이 죽만 먹었는데 맛있게 먹고 싹 나았답니다 ^_^

 

메뉴판이에요! 죽집엔 사실 굉장히 오랜만에 간 거였는데, 못 본 사이에 메뉴가 정말 다양해졌더라구요. 마음 같아서는 낙지김치죽, 홍게품은죽 등 다양한 죽을 먹고 싶었지만, 당시 저는 정말 아-무것도 못 먹는 상태였기 때문에 패스. 가장 무난한 쇠고기야채죽과 전복죽을 구매했답니다. 가격은 각각 12,000원 9,500원이었어요.

 

포장해서 싸들고 집에 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ㅎㅎ 온기가 느껴져서 좋았어요. 아주머니께서 정말 친절하시더라구요. 손도 빠르시고 만족스러웠습니다 :)

 

 

집에 가서 짜잔 하고 펼쳐서 한 컷 찍었습니다. 둘 다 너무 맛있어 보여서 여기 조금 저기 조금 해 먹었네요 ㅋㅋ 죽 자체도 맛있었지만 반찬들도 정말 좋았어요.

 

젓갈, 장조림, 김치! 밸런스가 너무 완벽한 것 같아요 ㅎㅎ 동치미 국물은 당시 많이 못 먹었지만 정말 시원했답니다 ㅎㅎ

 

마지막 원샷은 쇠고기 야채죽으로! ㅎㅎ 아프시거나 죽 당기실 때는 본죽&비빔밥을 찾아보세요 ^^ 다음에는 홍게품은죽을 꼭 먹어봐야겠어요 ^^